한국   대만   중국   일본 
스트라이커스 -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本文으로 移動

스트라이커스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스트라이커스
(The Strikers)


釜山 國際 록 페스티벌 , 2012年 8月 3日
基本 情報
장르 스케잇펑크 멜로디펑크 팝펑크
活動 時期 2005年 ~
레이블 Old Records
關聯 活動 프로펠러 21
벤젠
바세린
스터닝다운
그린헤드스트릿
99앵거
할로우잰
유니온웨이크類
웹사이트 公式 웹사이트
構成員
김성환
안순광
원성일
移轉 構成員
金民錫
김진우
金俊昊
임환택
안경순
방영민

스트라이커스 ( The Strikers )는 2005年 大韓民國 서울特別市 에서 結成된 스케잇 록 밴드이다.

2006年 韓流라는 單語조차 생기기 前부터 日本을 오가며 活動한 眞正한 韓流 밴드 스트라이커스 [The Strikers ] 데모 앨범부터 日本 바이어들에 눈에 먼저 들어 日本 앨범 發賣를 위해 韓國 데뷔를 서둘러야 했었다. 그렇게 만들어진 cd와 함께 日本 全國투어의 回數만 하여도 300餘 라이브 그리고 이어진 中國 레이블과의 契約 그리고 發賣와 活動. 國內 어떤 밴드도 그들이 이룩해 놓은 것을 따라 할 생각 조차 하지 못했을 程度로 아시아의 王子로 자리를 굳건히 지켜 나가고 있었다.

日本과 中國으로부터 들어온 많은 러브콜, 달콤한 條件과 갈림길 안에서 그들은 母國을 選擇했다. 그렇게 다시 스튜디오로 들어가 作業은 始作되었고 海外에서 느낀 母國에 對한 哀歡 그리고 同時代를 살고 있는 많은 國民들의 스토리를 엮어 이 時代의 自畫像이자 모습인 텔레비전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미니앨범 [TELEVISION]을 發賣하게 되었다.

10年 가까이 이어져온 라이브 公演들, 大韓民國/日本/中國의 굵직한 뮤지션들과 함께한 音樂活動들이 이제는 두말하면 잔소리가 아닌 개소리가 되어버린 그들의 核爆彈과 같은 뜨겁고 뜨거운 LIVE! 이제 모든 것을 暴發하고 있다. 그들의 時間이 되었다. 그들이 音樂이며, 그들이 歷史이고, 그들이 인디이며, 그들이 眞正한 밴드! 그들이 “The Strikers”이다.

國內 唯一한 그리고 唯我獨尊 의 ‘스케잇펑크 밴드’ 그들이 만들어 가는 歷史를 同時代 사람으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祝福인 밴드 The Strikers “Television’앨범으로 이제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여놓을 準備가 되어있다!


構成員 [ 編輯 ]

現在 [ 編輯 ]

前 멤버 [ 編輯 ]

音盤 目錄 [ 編輯 ]

正規 앨범 [ 編輯 ]

非正規 앨범 [ 編輯 ]

기타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