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騷音 檢閱 -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本文으로 移動

騷音 檢閱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위와 같은 檢閱 箱子를 警告音과 함께 使用하여 聽衆이 盟誓者의 말을 입술로 읽는 것 을 防止할 수 있다. 위에서 이 애니메이션은 "오-"라고 말하고 檢閱이 이어진다.

騷音 檢閱 (騷音檢閱)은 陰性이 包含된 媒體에서 主로 性的인 言語나 辱說이 나올 때 ‘삐-’와 같은 騷音으로 該當 部分을 가리는 檢閱 方式이다. [ 出處 必要 ]

歷史 [ 編輯 ]

騷音 檢閱은 "家族", "週刊", "放送" 또는 "國際" 市廳에 適合하지 않은 것으로 看做되는 콘텐츠와 保安을 위해 敏感한 機密 情報를 除去하기 위해 TV 및 라디오 프로그램을 檢閱 하는 手段으로 數年 동안 使用되어 왔다. 信號音 檢閱氣는 放送 技術者가 手動으로 作動하는 소프트웨어 모듈이다. 除去된 陰性이 如前히 쉽게 理解되거나 입술 읽기로 理解되지 않는 境遇 警告音은 話者의 입 위에 디지털 흐림 픽셀火 또는 箱子를 同伴하는 境遇가 있다.

字幕에서 삐 소리가 나는 單語는 一般的으로 "[삐]"로 標示된다. 때때로 "[辱說]", "[警告音]", "[檢閱]" 및 "[明示的]"이라는 文句가 使用되는 反面, 하이픈(예: "라는 單語의 略語)을 보는 것도 一般的이다. f?k f---와 같은 fuck" 또는 別表 및 其他 非文字 記號(예: ****, f***, f**k, f*ck, f와 같은 "fuck"의 기타 略語)를 例로 들 수 있다.

같이 보기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