聖母 마리아 訪問 修女會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修女會 創立의 主役인 聖 프란치스코 살레시오 聖女 요안나 프란치스카 드 샹탈 .

聖母 마리아 訪問 修女會 ( 라틴語 : Ordo Visitationis Beatissimae Mariae Virginis ) 또는 聖母 訪問回 , 訪問 修女會 , 聖母 마리아 訪問 封鎖 修女會 로마 가톨릭교회 女子 修道會 가운데 하나이다. 1610年 6月 6日 聖 프란치스코 살레시오 主敎와 性 요안나 프란치스카 드 샹탈 修女에 依해 프랑스 안시 에서 創設되었다. 修女會의 카리스마는 상냥함과 英雄的인 精神을, 自主性과 共同體 精神을, 企圖에 對한 獻身을 結合시키고 默想 生活을 使徒的 位置에까지 끌어올리는 것이다. 修女會의 모토는 “Vive Jesus”이며, 프랑스語 로 “예수님, 萬歲!”라는 뜻이다.

擴散 [ 編輯 ]

聖母 마리아 訪問 修女會는 本員이 있는 프랑스 를 넘어 獨逸, 이탈리아 等의 유럽과 美國 等 北아메리카에 進出하였다. 現在 全 世界를 통틀어 聖母 마리아 訪問 修女會에는 約 3,000名의 修女와 168채의 修女院이 現存하고 있다. 大韓民國 에는 2005年 5月 콜롬비아 에서 네 名의 修女가 온 것으로 歷史가 始作되었다. 最近까지 의정부시 용현동 聖堂 옆 작은 住宅에서 活動을 하였으나, 京畿道 漣川郡 전곡읍 兩院로268번길 106-61에 修女院을 建築하고, 2015年 10月 31日 修女院 建築 祝福미사를 드린 以後 本格的인 封鎖修道者로서의 聖所活動에 專念을 다하고 있다.

같이 보기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