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버나움 (映畫)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가버나움
????????
監督 나딘 라바키
脚本 나딘 라바키
지하드 好자일리
미셸 케세르와니
조지스 캅바즈
칼리드 戊子나르
出演 自認 알 라피아
유르다노스 쉬페라우
볼루와티페 트레저 反콜레
撮影 크리스토퍼 아오韻
編輯 콘스탄틴 福
音樂 칼리드 戊子나르
製作社 무즈 필름스
配給社 소니 픽처스 클래식스 (北美, 라틴 아메리카)
와일드 번치 (全世界)
開封일
  • 2018年 5月 17日  ( 2018-05-17 ) ( 칸 映畫祭 )
  • 2018年 9月 20日  ( 2018-09-20 ) (레바논)
  • 2019年 1月 24日  ( 2019-01-24 ) (大韓民國)
時間 130分
國家 레바논의 기 레바논
言語 아랍語

가버나움 》( 아랍語 : ???????? , Capernaum 또는 Capharnaum)은 2018年 開封한 레바논 의 드라마 映畫이다. 나딘 라바키 가 監督과 共同脚本을 맡았다. 2018 칸 映畫祭 黃金棕櫚賞 競爭候補였으며, 該當 映畫祭에서 審査委員賞 을 受賞했다.

줄거리 [ 編輯 ]

베이루트 貧民街 出身의 12歲 少年 自認 엘 하지(자인 El Hajj)는 그가 "개子息"(son of bitch)이라고 부르는 사람을 칼로 찔러 루미에 監獄에서 5年型을 宣告받고 服役 中이다. 自認이나 그의 父母는 公式的인 出生 證明書를 申請/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그의 正確한 生年月日을 모르다. 自認은 그의 父母, 그의 어머니 數아드 및 그의 아버지 셀림에 對해 民事 訴訟을 提起하기로 決定한 後 法院에 回附된다. 왜 父母를 告訴하려는 判事의 質問에 自認은 "내가 태어났기 때문에"(또는 더 正確하게는 "當身이 나를 가졌기 때문에")라고 對答한다. 한便 레바논 當局은 라힐이라는 젊은 에티오피아 女性을 包含한 移住 勞動者 그룹을 處理한다.

그런 다음 이야기는 自認이 逮捕되기 몇 달 前으로 되돌아간다. 自認은 父母님과 함께 살면서 學校에 가지 않고 다양한 計劃으로 돈을 버는 最少 7名의 동생을 돌본다. 그는 僞造 處方箋을 使用하여 여러 藥局에서 트라마돌 알藥을 購入하고 가루로 부수고 옷에 담가 그의 兄이 監獄에 있는 痲藥 中毒者에게 販賣한다. 自認은 또한 家族의 집主人이자 地域 市場 街販臺 主人 人 아사드의 配達員으로도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아침, 自認은 11살 된 女同生 사하르가 그女가 이제 妊娠할 수 있다는 事實을 알게 되면 그女가 아사드와 結婚할 것을 두려워하여 첫 月經의 證據를 숨기도록 도와준다.

自認은 사하르와 함께 脫出하고 새로운 삶을 始作할 計劃을 세운다. 그러나 그女의 父母가 닭 두 마리를 代價로 사하르와 아사드와 結婚하면서 그의 疑心이 옳았다는 것이 立證되었다. 父母에게 憤怒한 自認은 도망쳐 버스를 타고 가서 自身을 "바퀴벌레 男子"라고 부르는 假짜 스파이더맨 衣裳을 입은 老人을 만난다. 바퀴벌레 男子는 라스 베이루트의 루나 公園에서 버스에서 내리고 自認은 그를 따라 公園에서 남은 하루를 보낸다. 觀覽次에서 自認은 아름다운 노을을 보고 울기 始作한다. 나중에 自認은 公園에서 淸掃夫로 일하는 에티오피아 移住 勞動者 라힐을 만난다. 그女는 自認을 불쌍히 여기고 自認이 그女가 일할 때 書類 未備 幼兒 아들 요나스를 돌보는 代價로 그女의 洋鐵 오두幕에서 그女와 함께 살도록 同意한다.

라힐의 僞造된 移民 文書는 곧 滿了될 豫定이며 새 文書에 對해 僞造者 아스프로에게 支拂할 돈이 充分하지 않는다. 아스프로는 요나스를 入養 할 수 있도록 요나스를 提供하면 文書를 無料로 僞造하겠다고 提案한다. 라힐은 요나스의 書類 未備 狀態가 敎育을 받거나 雇傭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아스프로의 主張에도 不拘하고 拒絶한다. 라힐의 文書가 滿了되고 그女는 레바논 當局에 依해 逮捕된다. 板子집으로 돌아오지 않자 自認은 唐慌한다. 며칠이 지나자 自認은 兄弟라고 主張하며 스스로 요나스를 돌보기 始作하고 돈을 벌기 위해 다시 트라마돌을 팔기 始作한다.

어느 날 아스프로가 基盤을 둔 소욱 알 아하드(Souk Al Ahad)에서 自認은 메이疏韻이라는 어린 少女를 만난다. 메이疏韻은 시리아 難民이며 아스프로가 그女를 스웨덴으로 보내는 데 同意했다고 主張한다. 自認은 아스프로가 그를 스웨덴으로도 보내달라고 要求하고 아스프로는 自認이 그에게 요나스를 주면 이에 同意한다. 自認은 마지 못해 同意하고 아스프로는 難民이 되려면 어떤 形態의 身分證이 必要하다고 말한다. 自認은 父母에게 돌아와 身分證을 要求하고 웃으면 서 그가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한다. 떠난 것에 對해 그를 否認하고 그들은 그를 집에서 쫓아 냈지만 사하르가 最近 妊娠 問題로 死亡했다는 事實을 밝히기 前에는 아니다. 火가 난 自認은 큰 칼을 들고 집을 뛰쳐나와 아사드를 찌른다. 自認은 逮捕되어 루미에 矯導所에서 5年型을 宣告받는다.

監獄에 있는 동안 어머니의 訪問 中에 自認은 수아드가 다시 妊娠했다는 事實을 알게 되고 아이의 이름을 사하르로 지을 計劃이다. 딸의 죽음에 對한 어머니의 後悔가 不足한 것에 逆겨운 그는 그女를 "無慈悲하다"며 다시는 訪問하지 말라고 말한다. 兒童 虐待에 對한 論評을 要請하는 TV 프로그램에서 自認은 言論에 連絡하여 父母가 子女를 放置하는 것에 지쳤으며 子女를 돌볼 수 없을 때 子女를 繼續 낳은 父母를 告訴할 計劃이라고 말했다. 判事가 그에게 父母에게 願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그는 自身이 가진 放置로 苦痛받는 것을 願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子女를 갖지 않기를 願합니다"라고 말한다. 自認은 또한 아스프로가 兒童을 不法的으로 入養하고 虐待하고 있다고 主張한다. 아스프로의 집이 急襲되고 요나스와 라힐을 包含한 子女와 父母가 再會한다.

自認의 寫眞은 身分證用으로 찍혀 있다. 寫眞家는 自認의 심술궂은 性格에 對해 弄談을 던진다. "그건 身分證이지 死亡 證明書가 아니다." 自認은 微笑를 지었다.

出演 [ 編輯 ]

主演 [ 編輯 ]

助演 [ 編輯 ]

기타 [ 編輯 ]

  • 協力프로듀서: 앤 도미니크 타우세인트
  • 美術: 후세인 베이다운
  • 配役: 제니퍼 하다드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