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손’ 잃은 人質 公開…이스라엘에 心理戰 펴는 하마스 | 채널A 뉴스
‘왼쪽 손’ 잃은 人質 公開…이스라엘에 心理戰 펴는 하마스
2024-04-25 10:27 國際

 하마스가 公開한 人質 映像. 本人을 美國系 이스라엘人 許施 골드버그-폴린이라고 밝혔다. 뉴시스

이스라엘軍의 가자地區 南端 라파에 對한 進入 作戰이 臨迫한 가운데 하마스가 人質의 모습을 담은 映像을 公開했습니다. 專門家들은 이스라엘의 攻擊 全 하마스가 人質 映像으로 心理戰을 펴는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하마스는 24日(現地時間)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拉致된 美國系 이스라엘人 許施 골드버그-폴린의 모습이 담긴 3分 길이의 映像을 公開했습니다.

映像 속에서 골드버그-폴린은 “人質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해달라”며 이스라엘 政府에 要請했습니다. 또 “이스라엘軍 攻襲으로 70名의 人質이 목숨을 잃었다”며 休戰 提案을 拒否한 이스라엘을 批判하기도 했습니다.

撮影 날짜가 明示되지는 않았지만 스스로 200日 가까이 抑留됐다고 說明해 兩側 武力 衝突이 發生한 날(지난해 10月 7日)을 勘案하면 最近에 撮影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마스는 過去에도 여러 次例 人質의 모습이 담긴 映像을 公開해왔습니다. 이를 두고 이스라엘 當局은 巧妙한 心理戰이라고 批判했습니다.

하마스 武裝 隊員 3000餘 名은 지난해 10月 7日 이스라엘 南部를 急襲해 1200餘名을 虐殺하고 250餘名을 人質로 끌고 갔습니다. 이 中 100餘名은 지난해 11月 一時 休戰 期間에 풀려났지만 나머지 130餘名은 아직 풀려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스라엘軍은 이 가운데 30餘名이 이미 死亡한 것으로 推定된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