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란 "이스라엘 武器 '장난감' 水準...追加 行動時 最高强盜 對應" | 채널A 뉴스
이란 "이스라엘 武器 '장난감' 水準...追加 行動時 最高强盜 對應"
2024-04-20 10:32 國際

 아미르압돌라히안 이란 外務長官이 인터뷰하는 모습. 寫眞=NBC 갈무리

이란 外務長官이 이스라엘의 攻擊을 平價切下하면서 이스라엘의 後續 攻擊이 있을 境遇 "卽刻的 最大 水準의 對應을 하겠다"고 警告했습니다.

호세인 아미르압돌라히안 이란 外務長官은 現地時間 19日 報道된 美國 NBC 放送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의 直前 攻擊에 對해 "어젯밤 일어난 것은 攻擊도 아니었다"며 "그것은 우리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에 가까운 것이었고, 드론도 아니었다"고 平價切下했습니다.

아미르압돌라히안 長官은 "萬若 이스라엘이 우리나라에 決定的인 行動을 하고 그것이 우리에게 立證된다면, 우리의 對應은 卽刻的이고 最大 水準일 것이다. 우리는 그들을 後悔하게 만들 것"이라고 警告했습니다.

이같은 發言은 앞서 이스라엘이 이란 本土를 겨냥해 再報復 攻擊을 한 뒤 나온 것입니다.

아미르압돌라히안 長官은 지난 13日 이뤄진 이란의 對이스라엘 報復 攻襲에 對해서는 "警告"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하이파와 텔아비브를 打擊할 수 있었고, 이스라엘의 모든 經濟 港口를 겨냥할 수 있었다"면서 "그러나 우리의 레드라인(限界線)은 民間人이었다. 우리는 오직 軍事的 目的만 가지고 있었다"고 主張했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