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場映像]“000이야기예요?” 그렇다면…제대로 자리 잡고 ‘作心 發言’ | 채널A 뉴스
[現場映像]“000이야기예요?” 그렇다면…제대로 자리 잡고 ‘作心 發言’
2024-04-16 15:49 政治

李在明 더불어民主黨 代表가 오늘(16日) 서울 서초구 서울中央地方法院에서 열린 '大庄洞 背任 및 城南 FC 賂物 疑惑' 公判에 出席했습니다.

法院에 들어가기 前 取材陣을 만난 李 代表는
對北 送金 事件으로 收監 中인 李華泳 前 京畿道 平和副知事가 法廷에서 '檢察廳에서 金聖泰 前 쌍방울 會長과 술을 마시며 회유당해 陳述 造作했다'는 趣旨의 陳述을 한 것에 對해 "李 前 부시者의 發言은 事實이다"고 强調했는데요.

李 代表의 發言을 [現場映像]으로 確認해보시죠.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