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家 次女’ 이서현, 5年 3個月 만에 經營 復歸 | 채널A 뉴스
‘삼성家 次女’ 이서현, 5年 3個月 만에 經營 復歸
2024-03-29 16:45 經濟

 이서현 社長 (出處=삼성전자)

故 李健熙 三星 先代會長의 둘째 딸이자, 李在鎔 三星電子 會長의 동생인 이서현 三星글로벌리서치 社會貢獻業務總括이 三星物産 戰略企劃擔當 社長으로 迎入됐습니다.

2018年 12月 三星物産 패션 部門 社長에서 물러난 지 5年 3個月 만에 經營 一線에 復歸하는 것으로, 이番에는 패션뿐 아니라 建設, 商社 等 모든 事業을 總括합니다.

李 社長은 美國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卒業해 2002年 제일모직에 入社한 뒤 主로 패션 事業을 맡아왔고, 삼성물산에서 물러난 뒤에는 삼성복지재단 理事長, 리움美術館 運營委員長 等을 지냈습니다.

三星物産은 이서현 社長이 그間 쌓은 業務 經驗과, 三星의 文化事業 및 社會貢獻 分野를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三星物産 브랜드 競爭力을 提高하는 데 寄與할 것으로 期待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