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國立公園 野營場 티켓팅’ 끝, ‘抽籤制’로 轉換 | 채널A 뉴스
‘國立公園 野營場 티켓팅’ 끝, ‘抽籤制’로 轉換
2024-03-29 15:23 社會

 國立公園 野營場 (寫眞: 國立公園公團 提供)

環境部 傘下 國立公園公團은 오는 5月부터 國立公園 野營場 44곳의 豫約을 '2個月 單位 抽籤制'로 進行한다고 오늘(29日) 밝혔습니다.

그間 國立公園 野營場 豫約은 봄, 여름, 가을 盛需期 3個月 동안만 抽籤制로, 나머지 期間은 先着順으로 進行됐습니다.

1泊 時 平均 3萬 원의 低廉한 費用으로 利用할 수 있는데, 抽籤과 先着順 竝行에 따른 混線, 競爭 過熱 等의 不滿이 提起됐었습니다.

이에 公團은 4月 1日 午前 10時부터 5日 午前 10時까지 豫約시스템을 통해 5月 1日부터 6月 30日 사이에 野營場 利用 希望者를 申請받습니다.

이어서 希望者를 對象으로 4月 5日 午後 1時부터 30分間 프로그램을 통해 抽籤할 計劃입니다. 抽籤 過程은 工團 SNS를 통해 中繼됩니다.

當籤者는 5日 當日 午後 2時부터 個別 文字로 通報되며, 다음 날인 6日 午後 10時까지 決濟를 마치면 豫約이 確定됩니다.

當籤者의 取消 等으로 豫約可能한 施設이 發生하면, 抽籤 結果 發表日 이틀 後부터 先着順 方式으로 豫約을 進行합니다.

公團은 오는 6月 1~5日 닷새間 7~8月 利用 希望者 申請을 받고, 抽籤을 거쳐 當籤者를 確定하는 等 앞으로 2個月 單位로 抽籤制를 實施합니다.

公團은 "野營場 抽籤制에 對한 意見을 年末까지 收斂한 뒤 待避所와 生態探訪원 豫約方式 改善도 檢討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