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在明 遊說 때 凶器所持 20代 “칼 갈러 서울서 仁川 왔다” | 채널A 뉴스
李在明 遊說 때 凶器所持 20代 “칼 갈러 서울서 仁川 왔다”
2024-03-29 15:19 政治

 어제(28日) 仁川 부평구 富平驛 隣近에서 進行된 더불어民主黨 李在明 代表 等 민주당 國會議員 候補 遊說現場에서 凶器를 所持하고 있던 男性이 警察에 連行되는 모습. 出處 : 채널A

더불어民主黨 李在明 代表 等 민주당 國會議員 候補 遊說現場에서 凶器를 所持한 嫌疑로 連行된 男性이 調査를 받고 歸家 措置됐습니다.

仁川 富平警察署는 어제(28日) 輕犯罪處罰法上 凶器隱匿 携帶 等 嫌疑로 連行한 20代 男性을 調査한 뒤 歸家시켰다고 오늘(29日) 밝혔습니다.

男性은 警察 調査에서 서울의 한 禮式場에서 廚房 알바를 하고 있는데 칼을 갈기 위해 仁川 富平市場을 訪問했다고 陳述했습니다.

當初 警察은 민주당 遊說現場에서 擧動이 殊常한 이 男性을 對象으로 몸 搜索을 實施했데 凶器 2個를 所持하고 있어 지구대로 任意同行했습니다.

警察은 男性이 實際 칼을 갈기 위해 부평시장을 訪問해 犯行 意圖가 크지 않다고 判斷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搜査 終結은 아니라며 立件 前 調査를 이어간다는 方針입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