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 戰鬪機 크림半島 앞 黑海에 墜落…一角 “我軍 擊墜” | 채널A 뉴스
러 戰鬪機 크림半島 앞 黑海에 墜落…一角 “我軍 擊墜”
2024-03-29 08:41 國際

 戰鬪機 墜落 場面 - 出處 텔레그램 @chp_sevastopol)

現地時刻 28日, 러시아가 强制倂合 中인 우크라이나 크림半島 앞 黑海에 러시아 軍用機가 불길에 휩싸이며 墜落했습니다.

미하일 라즈褓子예프 세바스토폴 市長은 이날 텔레그램에 "軍用機 한 臺가 바다로 墜落했다"며 "民間 施設物 被害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操縱士는 脫出해 海岸에서 200m 떨어진 支店에서 救助됐고 生命에는 支障이 없는 것으로 傳해졌습니다.

아직 正確한 墜落 原因은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우크라이나 國營 禹크린폼 通信은 러시아의 軍事 블로거 크림스키 베테르를 引用해 이날 세바스토폴 벨벡 空軍基地에서 離陸한 Su-35(수호이) 戰鬪機를 러시아 軍人들이 擊墜한 것이라고 報道했습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