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單獨] 김새론, 演劇 ‘동치미’ 出演 안 한다|스포츠동아

[單獨] 김새론, 演劇 ‘동치미’ 出演 안 한다

入力 2024-04-18 10:4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뉴시스

俳優 김새론이 演劇 ‘동치미’에 出演하지 않게 됐다.

오는 5月 3日부터 12日까지 CTS 아트홀에서 進行되는 演劇 ‘동치미’에 김새론이 出演한다는 消息이 傳해진 바 있다. 하지만 關係者에 따르면 김새론은 ‘동치미’에 出演하지 않게 됐다.

지난 17日까지 演劇 ‘동치미’의 情報欄에 俳優 김새론의 寫眞과 具體的인 配役 等이 적혀있었지만, 現在 다른 俳優로 代替된 것을 確認할 수 있다.

飮酒運轉 事故 以後 俳優로서 活動을 하지 않고 있던 김새론이 演劇 ‘동치미’에 出演해 俳優로 復歸한다는 報道가 나온 以後, 否定的인 輿論이 잇따르자 이 같은 決定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한便 김새론은 2022年 5月 서울 江南區 청담동에서 飮酒運轉을 하다 가드레일, 街路樹, 變壓器 等을 여러 次例 들이받는 事故를 냈다. 지난해 4月 서울中央地方法院 刑事4單獨은 道路交通法 違反(飮酒運轉) 等의 嫌疑로 不拘束起訴 된 김새론에게 罰金 2000萬 원을 宣告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