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獨逸 아르헨티나]괴체 美貌의 女親 ‘눈을 뗄 수가 없어’|스포츠동아

[獨逸 아르헨티나]괴체 美貌의 女親 ‘눈을 뗄 수가 없어’

入力 2014-07-14 10:2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獨逸 아르헨티나 괴체’

14日(韓國時間)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에스타디오 두 마라카낭 競技場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決勝戰 獨逸과 아르헨티나의 競技가 끝난 後 獨逸 代表팀 마리오 괴체(바이에른 뮌헨)와 그의 女子親舊인 앤 캐스린 브로멀이 그라운드에 앉아 多情한 時間을 보내고 있다.

女子親舊의 應援德이었을까. 괴체는 이날 0-0으로 맞선 延長 後半 8分 千金같은 決勝골을 터뜨렸다. 獨逸은 괴체의 決勝골에 힘입어 1-0으로 勝利, 1990 이탈리아 월드컵 以後 24年 만에 월드컵 優勝을 차지했다.

獨逸은 이番 大會 優勝으로 1954年, 1974年, 1990年 大會에 이어 通算 월드컵 優勝 回數를 4回로 늘리며 이탈리아와 함께 이 部門 共同 2位(1位는 브라질 5回)로 올라섰다.

獨逸은 또 월드컵 美洲 大陸에서 優勝한 첫 유럽 國家가 되는 기쁨도 누렸다.

蹴球팬들은 “獨逸 아르헨티나, 괴체 멋진 骨”, “獨逸 아르헨티나, 괴체 最高의 하루”, “獨逸 아르헨티나, 괴체에게는 잊지못할 월드컵” 等의 反應을 보였다.

寫眞= ⓒGettyimages멀티비츠
東亞닷컴 스포츠뉴스팀 記事提報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