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민, ‘런닝맨’ 下車 後 깜짝 活動…24日 정인과 音源 發表|스포츠동아

전소민, ‘런닝맨’ 下車 後 깜짝 活動…24日 정인과 音源 發表

入力 2024-04-18 08:5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 하얀곰엔터테인먼트(情人), 킹콩 by 스타쉽(전소민) 提供]

歌手 정인이 俳優 전소민과 新曲을 發表한다.
18日 所屬社 하얀곰엔터테인먼트는 "정인이 오는 24日 새 싱글 '證人'을 發賣한다"고 밝혔다.

'證人'은 서로의 時間을 똑같이 記憶하는 證人이 있다는 것만으로 함께했던 時間을 意味 있고 鮮明하게 만드는 것이 있을까라는 생각에서 始作된 曲이다. 헤어짐 끝에 다시는 만나지 못할 사이가 되어버린다 해도 사랑했던 感情, 或은 미워했던 感情마저 거짓이 아니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作詞에는 俳優 전소민이 參與해 정인을 支援 射擊했다. 앞서 이기찬의 '원룸' 作詞에 參與해 離別 발라드의 깊은 感性을 녹이며 作詞家로서의 力量을 인정받은 전소민은 '證人' 作詞에 參與해 映畫의 한 場面처럼 디테일이 살아있는 歌詞를 完成했다는 後聞이다.

정인은 전소민이 完成한 애틋한 歌詞와 特有의 呼訴力 있는 歌唱力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慰勞와 感動을 膳賜할 豫定이다.

정인은 '미워요', '장마', '오르막길' 等 多數 히트曲을 保有한 實力派 보컬리스트로, 最近에는 드라마 '끝내주는 解決士' OST에 參與해 '期待도 돼'를 發賣했다.

정인의 새 싱글 '證人'은 24日 正午 各種 音源 사이트를 통해 發賣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