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윤아 “아들 위해 田園住宅行”→오현경, 美貌의 딸 言及 “孟子 엄청 읽혔다” [TV綜合]|스포츠동아

오윤아 “아들 위해 田園住宅行”→오현경, 美貌의 딸 言及 “孟子 엄청 읽혔다” [TV綜合]

入力 2024-04-16 09:2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4人用食卓’에서 俳優 오윤아가 切親 오현경, 한지혜, 산다라朴을 招待해 가든 파티를 열었다.

15日 저녁 8時 10分에 放送된 채널A ‘切親 토큐멘터리__人用食卓NN以下, ‘4人用食卓’)에서는 煙氣부터 藝能까지 다채로운 魅力을 선보이는 萬能 엔터테이너, 俳優 오윤아가 主人公으로 出演했다.

이날 오윤아는 2年 前 移徙 온 京畿도 光州市에 位置한 田園住宅으로 切親들을 招待했다. 미스코리아 眞 出身 俳優 오현경과 ‘娘娘 18歲’로 스타덤에 오른 俳優 한지혜, 그룹 2NE1 멤버에서 솔로 歌手로 成功을 거둔 산다라朴이 함께했다.

오윤아는 싱글맘이자 워킹맘으로서 일과 育兒 모두 最善을 다해 살아온 지난 人生事를 率直하게 털어놨다. 2年 前 發達障礙를 가진 아들을 위해 單獨住宅으로 移徙했다는 오윤아는 “아들이 여기 와서 너무 幸福해한다. 그래서 너무 좋다”라며 아들과의 近況을 傳했다. 이어 “아들이 태어날 때부터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異常하게 걸음마도 말도 느렸다”며 아들이 처음 發達障礙 診斷을 받기까지 事緣을 털어놓으며 홀로 아이를 키워온 苦衷과 아픔을 告白하기도 했다.

또 그는 過去 育兒와 일을 쉼 없이 竝行하던 中 甲狀腺癌 診斷을 받았던 當時를 回想하며 “아이를 키우며 아픈 줄도 몰랐다가 撮影하던 中 癌을 發見했다. 드라마 끝나고서야 手術 받았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寫眞=뉴시스


이에 오현경 또한 離婚 後 홀로 딸을 키워온 워킹맘으로서 切親 오윤아를 積極 應援하며 眞心 어린 共感과 助言을 건넸다. 그러면서 그는 美國에서 留學 中인 22歲 딸에 對해 “잘 커줘서 感謝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傳했다. 또 오현경은 딸에게 生日 記念 맞춤 케이크, 좋아하는 샴푸를 膳物받았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오윤아는 "이제 딸에게 孝道받을 수 있네"라며 부러워했고, 오현경은 "孟子를 엄청나게 읽혔다"라며 남다른 孝 敎育 祕訣을 밝혔다.

지난달 3月 오현경은 美貌의 딸과 함께 한 패션쇼에 參席해 話題를 모은 바 있다.


한便 동안의 代名詞로 알려진 산다라朴은 어린 나이에 필리핀에서 데뷔해 世界的인 스타가 되기까지 집안의 家長으로서 살아온 人生事를 털어놓으며 밝은 모습 뒤에 가려져 있던 삶의 무게를 告白해 切親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特히 非婚主義者라고 밝혔던 다라朴은 “最近 結婚 생각이 생겼다”고 깜짝 告白하기도 했다.

이어 한지혜는 “最近 딸의 熱 競技로 인해 5日 내내 밤낮없이 看護를 하다 왔다”고 털어놓으며 華麗했던 俳優에서 엄마가 된 近況과 檢事 男便과의 러브스토리도 傳했다.

切親들과 함께 스타의 人生 한 篇을 들여다보는 時間, 채널A ‘切親 토큐멘터리 4人用食卓’은 每週 月曜日 저녁 8時 10分에 放送된다.

寫眞=채널A ‘切親 토큐멘터리__人用食卓N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