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炳萬 “정글서 벌고 정글을 샀다”…뉴질랜드 집 公開 (新郞授業)[TV체크]|스포츠동아

金炳萬 “정글서 벌고 정글을 샀다”…뉴질랜드 집 公開 (新郞授業)[TV체크]

入力 2024-04-18 09:0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그맨 金炳萬이 뉴질랜드에 지은 自身만의 집을 公開했다.
지난 17日 午後 放送된 채널A ‘요즘 男子 라이프-新郞授業’(以下 ‘新郞授業’)에서는 心型擢科 9年 友情을 쌓은 金炳萬이 登場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무 工房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中 金炳萬은 갑자기 沈亨倬과 그의 아내 사야에게 “거기에 꼭 招待할게”라고 말하며 “飛行機 票 끊어줄게”라고 덧붙였다.





이에 사야가 놀란듯한 反應을 보이자 金炳萬은 “이番에 트리 하우스를 12m 높이에 지었다”라고 말했고, 沈亨倬은 “兄 집이 뉴질랜드에 있다”라고 說明했다.


이어 金炳萬은 “정글에서 벌어서 정글을 산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金炳萬은 뉴질랜드에 집을 지은 理由에 對해 “내 꿈이 나만의 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었다. 知人들이 오면 놀 수 있었으면 했다”라며 “숲이 감싸주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함께 公開된 金炳萬의 뉴질랜드 집 寫眞에는 自然과 더불어 지어진 木造집이 눈길을 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