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옐로에그, '有크래프트', 파이널테스트 突入

옐로에그, '有크래프트', 파이널테스트 突入

옐로에그(代表 박상현)는 大宇宙 時代를 열 宇宙 戰略시뮬레이션 新作 '有크래프트'의 파이널테스트를 今日(27日) 午後 3時부터 始作한다고 밝혔다.

이番 파이널테스트 期間은 4月 27日 午後 3時부터 28日 午後 3時까지의 하루 동안으로, 安定的인 플레이 環境을 비롯한 서버 安定性이 集中 點檢될 豫定이다. 파이널테스트 期間에도 事前加入이벤트는 繼續되어, 事前 申請을 마친 게이머 全員에게 서비스부터 使用할 수 있는 게임 캐시 100루비를 支援하고, 이中 50名에게 文化商品券 1萬원 卷을 提供한다.

'有크래프는'는 지난 2番의 CBT를 通해 廣闊한 宇宙를 舞臺로 同盟 單位로 펼쳐지는 大規模 宇宙戰爭이 게임의 白眉로 꼽히고 있다. 게이머들은 38個의 銀河, 200餘 個의 太陽系, 數 萬個의 行星을 支配하기 위해 自身의 據點 行星을 키우며 行星을 點렴해 나가며, 前 宇宙의 霸權에 挑戰할 수 있다.

옐로에그 김경률 理事는 "全世界 게이머가 함께 宇宙 對戰을 즐길 수 있는 有크래프트의 파이널테스트를 進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番 파이널테스트는 正式서비스에 앞서 進行하는 最終 點檢의 時間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參與하여 宇宙 對戰을 즐겨보시기를 希望한다"고 밝혔다.

이에 對한 仔細한 內容은 '有크래프트' 홈페이지( http://ucraft-online.com )에서 確認할 수 있다.

유크래프트 이미지
有크래프트 이미지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