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T 1週次 '有크래프트', 메인 콘텐츠 '宇宙戰爭' 업데이트

CBT 1週次 '有크래프트', 메인 콘텐츠 '宇宙戰爭' 업데이트

옐로에그는 12月8日(月)부터 CBT를 始作한 '有크래프트(U-CRAFT)'에 同盟間의 太陽系 支配 構圖가 徐徐히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메인 콘텐츠 '宇宙戰爭'을 업데이트한다고 今日(12日) 밝혔다.

大宇宙의 로망을 담은 宇宙 戰略시뮬레이션 웹게임 '有크래프트'의 CBT는 12月8日부터 31日까지 3週間 進行될 豫定이며, 메인 콘텐츠 '宇宙戰爭'은 今週 週末인 13日 午後 2時를 期해 업데이트될 豫定이다.

太陽系를 넘어 宇宙의 霸權을 차지하기 위해 同盟間의 熾烈한 PVP를 다룰 '宇宙戰爭'은 '有크래프트'의 核心 재미가 담긴 메인 콘텐츠다. 特히, 太陽系에서 '777' 'Odin' 'mine' 等의 同盟들이 頭角을 보이는 가운데, 來日 午後 2時를 期해 '宇宙戰爭' 업데이트가 豫告되면서 初盤 機先을 制壓할 同盟이 어디일지 게이머들의 焦眉의 關心事로 떠오르고 있다.

옐로에그 김경률 理事는 "이番 CBT를 통해 大型 PVP 콘텐츠까지 테스트가 될 수 있도록 呼應해준 게이머분들에게 感謝드린다. 週末부터는 우리가 自身 있게 선보이는 有크래프트의 核心 콘텐츠인 宇宙戰爭의 序幕이 열리는 만큼 다양한 피드백 및 데이터를 確保할 수 있도록 많은 게이머들의 參與를 付託드린다"고 밝혔다.

한便, '有크래프트'에서는 CBT 오픈 이벤트가 12月31日까지 繼續된다. 이벤트 期間 동안 5日 以上 接續만 해도 갤럭시탭 8.0, 아이클레步 로봇靑素旗, 文化商品券의 主人公이 될 수 있으며, 最强의 同盟 및 所屬員, 上位 랭커에게도 쇼핑文化商品券, 文化商品券 等의 幸運이 주어진다.

이에 對한 仔細한 內容은 '유크크래프트' 홈페이지( www.ucraft.co.kr )에서 確認할 수 있다.

유크래프트
이미지
有크래프트 이미지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