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그룹, 多文化 家庭과 함께하는 壁畫 그리기 奉仕活動 進行

컴투스 그룹, 多文化 家庭과 함께하는 壁畫 그리기 奉仕活動 進行

컴투스 그룹(議長 송병준)은 살기 좋은 地域 社會 만들기의 一環으로 任職員들이 함께 하는 壁畫 그리기 奉仕活動을 展開했다고 16日 發表했다.

지난 13日 서울 衿川初等學校에서 進行된 이番 奉仕 活動에서는 老朽된 運動場 壁面을 彩色하며 보다 깨끗하고 밝은 敎育 環境을 造成했다. 特히 動物 親舊들이 숲 속을 뛰노는 그림을 통해 學生들이 꿈과 希望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사회공헌 활동 벽화 그리기
컴투스 社會貢獻 活動 壁畫 그리기

活動에는 社團法人 좋은변화와 衿川區家族센터를 利用하는 多文化 家庭 아이와 學父母들도 함께 地域 社會 가꾸기에 同參해 더욱 뜻깊은 時間으로 進行됐다. 奉仕에 參與한 兒童들에게는 學用品 세트와 間食 바구니도 膳物로 提供했다.

衿川區家族센터는 女性家族部, 서울特別市, 金川區廳의 支援으로 誠信女子大學校에서 委託 運營하는 家族 統合 서비스 專門 機關으로, 現在 約 250餘 名의 兒童들이 敎育 및 돌봄 서비스를 利用 中이다.

活動에 參與한 컴투스 그룹 任職員은 “어린이들에게 밝고 즐거운 校內 環境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뿌듯한 時間이었고, 地域 兒童들과 함께 活動해서 더욱 즐거웠다”고 所感을 밝혔다.

한便, 컴투스 그룹은 지난해에도 衿川區家族센터 多文化 兒童들에게 任職員들이 直接 製作한 親環境 팝업北과 學用品을 支援했다. 이 外에도, 養老院 美術 奉仕 活動, 兒童센터 IT 工夫房 造成 等 地域 發展을 위한 後援을 持續하고 있다.

또한 ‘炭素 발자국 줄이기’, ‘플라스틱 줄이기’ 等 環境 保護 캠페인과 게임 連繫 社會 貢獻 活動, 企業과 社會, 環境 部門에서 持續可能한 價値 創出을 위한 다양한 社會 貢獻 活動을 積極 展開해 나가고 있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