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아웃 TV 시리즈 人氣에 폴아웃 게임도 스팀 同接子 增加

폴아웃 TV 시리즈 人氣에 폴아웃 게임도 스팀 同接子 增加

폴아웃 드라마가 좋은 評價를 받으면서 人氣를 끌고 있는 가운데 原作 게임 시리즈도 스팀에서 同時接續子 數가 增加하는 等 스팀 차트를 逆走行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1日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放映을 始作한 폴아웃 드라마는 有名 게임 폴아웃 시리즈를 原作으로 한 드라마다. 世上이 終末을 맞이한 지 200年이 지난 어느 날, 아늑한 地下 待避所에서 살다가 어쩔 수 없이 世上 밖으로 나오게 된 主人公을 통해 거의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은 世上에 사는 가진 者와 가진 것이 없는 者가 펼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어 폴아웃 포스터
아마존 프라임 非디어 폴아웃 포스터

폴아웃 드라마는 16日 基準 映畫 리뷰를 모아둔 評論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新鮮度 指數 93%, 利用者 點數 88%를 記錄하는 等 높은 評價를 받고 있으며, 評論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도 73點 利用者 點數 6.9點을 記錄하고 있다.

드라마에 對한 關心은 原作 게임으로도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TV 시리즈 放映 前 스팀에서 18,000名 水準의 利用者 數를 보여준 ‘폴아웃 4’는 14日 83,000名을 넘어서는 等 4.5倍 以上의 利用者 增加率을 보여주고 있다. 特히, 오픈 월드 멀티 플레이 게임 ‘폴아웃 76’은 39,455名을 記錄하며 出市 以後 同時接續子 記錄을 更新했다.

이 外에도 ‘폴아웃: 뉴베가스’는 8,000名에서 20,000名 臺로, ‘폴아웃 3: 고티에디션’李 1,000名에서 6,000名 대로 增加하는 等 多樣한 폴아웃 게임들이 모두 利用者가 增加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便, 베데스다는 폴아웃 드라마 公開를 記念해 ‘폴아웃 4’, ‘폴아웃 76’ 等 다양한 게임을 오는 20日까지 割引 價格으로 提供한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