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同接 40萬 突破...長期 興行 可能性 UP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同接 40萬 突破...長期 興行 可能性 UP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開發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의 最高 同時接續子가 40萬 名을 突破하는 等 興行 長期化의 可能性을 보이고 있다. 證券街에선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의 興行을 黑字 轉換의 열쇠로 注目하며 위메이드의 目標 株價를 上向하기도 했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現在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의 最高 人氣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出市 後 3日 만에 累積 賣出 1,000萬 달러를 突破했고, 出市 한달을 맞히韓 現在 同時接續子 數는 40萬 名을 突破하고 該當 線을 維持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成果에 注目한 미래에셋증권은 위메이드의 目標株價를 旣存 75,000원에서 90,000원으로 上向 調整하고 買收 意見을 維持했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硏究員은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의 日平均 賣出 展望을 7億 원에서 13億 원으로 上向하기도 했다.

임 硏究院의 分析에 따르면, '나이트 크로우'의 基軸 通話인 CROW 토큰의 價格은 인플레이션 없이 0.75달러로 安定的으로 維持되고 있다. 또한 國家別 다운로드와 賣出 亦是 고르게 分布하고 있어, 生計 手段이 아닌 게임을 즐기기 위한 目的의 實需要가 높은 것으로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興行이 보다 安定的으로 長期化될 수 있을 것으로 豫想된다.

더불어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出市 以後 日賣出 25億 원 以上을 堅調하게 維持 中인 것으로 推定되며, 年平均 日賣出 13億 원 以上도 充分히 達成할 것으로 豫想된다. 이러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의 成果에 힘입어, 위메이드는 2分期부터 黑字 轉換이 可能할 것으로 展望된다.

지난 3月 出市해 170個國에서 서비스 中인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은 언리얼 엔진5를 基盤으로 鑛員 效果, 그림자 等 極事實的인 演出로 視覺的 完成度를 極大化한 것이 强點이다.

또한 블록체인 技術을 利用해 總 7種의 아이템을 토큰化하는 멀티 토크노믹스와 캐릭터 게임 情報를 하나로 壓縮한 ‘캐릭터 NFT’를 具現했다. 캐릭터 NFT는 위믹스 플레이에서 CROW 토큰으로 去來가 可能해 게임 안과 밖의 經濟가 連結된다. 옴니체인 네트워크 戰略에 따라 위믹스3.0(WEMIX3.0)과 連結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利用者도 '나이트 크로우'를 簡便하게 利用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