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트2', 新規 클래스 '어검' 事前登錄 이벤트 進行

'히트2', 新規 클래스 '어검' 事前登錄 이벤트 進行

넥슨(共同 代表 강대현?김정욱)은 오늘(11日) 子會社 넥슨게임즈(代表 박용현)가 開發한 모바일 PC MMORPG ‘히트2’의 新規 클래스 ‘어검’ 업데이트를 앞두고 事前登錄 이벤트를 實施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오는 24日 ‘어검의 노래’ 업데이트를 통해 ‘히트2’만의 두番째 오리지널 클래스 ‘어검’을 선보인다. ‘어검’은 魔力이 깃든 劍을 使用하는 클래스로, 여섯 자루의 劍을 자유롭게 다뤄 敵의 움직임을 束縛하거나 大規模 被害를 입힐 수 있다. 特히, 固有 스킬人 ‘羈檢’의 게이지를 채우면 스스로 움직이는 검을 召喚해 보다 强力한 魔法 攻擊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어검’ 클래스 업데이트에 앞서 23日까지 事前登錄 이벤트를 進行한다. ‘히트2’ 公式 사이트에서 事前登錄을 申請하는 모든 利用者에게 期間制 컬렉션 아이템 ‘이기어검의 歡迎’을 卽時 支給하며, 24日 點檢 以後에는 ‘英雄 클래스/펫/鬪魂 召還權’ 等 補償을 얻을 수 있는 ‘어검의 旋律’ 쿠폰을 支給한다.

또, ‘히트 THE SYMPHONY’ 出席簿 이벤트도 豫告했다. 24日부터 5月 29日까지 每日 게임에 接續하면 武器, 魴魚灸, 裝身具에 使用할 수 있는 復舊卷 ‘히트 THE 裝備 쿠폰’을 膳物하고, 古代 等級 펫과 클래스를 獲得할 수 있는 ‘古代 펫/클래스 挑戰 召還權’도 各 1種씩 贈呈한다.

신규 클래스 '어검' 사전등록
新規 클래스 '어검' 事前登錄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