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엇, 惠澤 强化된 '2024 MSI' 細部 進行 內容 公開

라이엇, 惠澤 强化된 '2024 MSI' 細部 進行 內容 公開

라이엇 게임즈는 2024 美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id-Season Invitational / 以下 2024 MSI)에 對한 細部 情報를 公開했다.

이番 '2024 MSI'는 優勝팀에게 LoL 월드 챔피언십(以下 롤드컵) 直行 티켓이 주어지는 等 補償이 크게 講和되었으며, 中國 聽頭에 位置한 청두 파이낸셜 시티 公演 藝術 센터에서 오는 5月 1日 開幕展을 始作으로 19日 決勝戰이 進行된다.

이番 MSI에는 全 世界 8個 地域을 代表하는 12個 팀이 參加한다. 메이저 地域이라고 불리는 LCK(韓國), LPL(中國), LEC(EMEA), LCS(美洲) 地域에게는 2張의 티켓이 配定됐으며 VCS(베트남), PCS(아시아太平洋), LLA(라틴 아메리카), CBLOL(브라질)에서는 스프링을 優勝한 한 팀만 參加한다.

플레이-인 스테이지는 LCK, LPL, LEC, LCS의 2番 시드와 LLA, CBLOL, PCS, VCS의 1番 시드 等 總 8個 팀으로 始作한다. 8個 팀은 2個 組로 나뉘어 3戰 2先勝制의 더블 엘리美네이션 對決을 펼치고 各 組 1位와 2位를 차지한 팀들이 브래킷 스테이지에 進出한다.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通過한 네 팀은 LCK, LPL, LEC, LCS 1番 시드 4個 팀과 合流해 總 8個 팀이 브래킷 스테이지를 치른다. 各 팀은 4個의 競技에 配定되어 5錢 3先勝制 더블 엘리美네이션 對陣을 進行한다. 끝까지 살아 남은 두 팀이 치르는 決勝戰은 5月 19日(일)에 펼쳐지며 勝利한 팀이 2024 MSI 챔피언에 登極한다.

아울러 '2024 MSI' 優勝팀에게는 '2024 롤드컵' 確定 進出權이 주어지며 이 進出權은 優勝 팀이 屬한 地域의 追加 進出權으로 計算된다. MSI에서 優勝팀 다음으로 가장 뛰어난 成跡을 낸 地域에게는 地域 追加 시드가 주어진다.

다만 '2024 MSI'에서 優勝을 차지한 팀은 所屬 地域에서 열리는 서머에서 플레이오프에 進出해야만 惠澤을 받을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 側은 MSI 優勝으로 LoL 월드 챔피언십 自動 進出權을 받은 팀이 所屬 地域 리그에서 競爭力을 維持하고 勝利를 위해 努力하도록 誘導하기 위해 플레이오프 進出이라는 最小限의 條件을 마련했다고 說明했다.

2024 MSI
2024 MSI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