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미르M'에 新規 成長 콘텐츠 開化와 裝備 覺醒 업데이트

위메이드, '미르M'에 新規 成長 콘텐츠 開化와 裝備 覺醒 업데이트

위메이드(代表 박관호)는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MMORPG(大規模 多重 接續 役割 遂行 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以下 미르M)'에 新規 成長 콘텐츠 '開化'와 '裝備 覺醒'을 업데이트했다고 28日 밝혔다.

開化는 반야度에서 獲得한 財貨로 能力을 强化할 수 있는 새로운 시즌制 成長 콘텐츠다. 48 레벨 以上 캐릭터를 가진 利用者라면 羽化登仙을 통해 立場 可能하다.

定해진 시즌 동안 脈點을 活性化한 後, 龍令席을 裝着하면 追加 能力値를 獲得한다. 脈點은 시즌別로 構成이 變更되며, 레벨의 總合에 따라 아이템 補償을 提供한다.

'裝備 覺醒'은 特定 等級과 段階 以上의 裝備를 覺醒 아이템으로 성장시키는 시스템이다. 覺醒 段階는 캐릭터의 前職 與否에 따라 2段階로 나누어진다.

利用者는 覺醒席과 同一 等級의 裝備, 紅蓮席을 消耗하여 裝備를 覺醒할 수 있다. 願하는 能力値를 附與하기 위해 覺醒席 等 材料를 使用해 再挑戰이 可能하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門派 콘텐츠 2種도 업데이트 했다. '門派 同盟'은 서로의 利益이나 目的을 위해 協力 可能한 콘텐츠다. PVP 모드에서 同盟 門派는 攻擊에서 除外된다. 特定 레벨 以上의 門柱라면 戰爭 宣布가 可能한 '門派 戰爭'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最大 10個 門派를 敵對 門派로 登錄할 수 있으며, 敵對 門派와의 PVP는 성향치가 減少하지 않는다.

아울러 위메이드는 '미르M'에 4月 25日까지 '幺麽 討伐作戰Ⅰ' 이벤트를 進行한다. 利用者는 幻想 悲境의 던전에서 얻은 妖魔의 證票로 願하는 아이템을 製作할 수 있다.

이 外에도 兩漢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벚꽃의 7日 出席'과 水剌 大戰 參加者에 補償을 支給하는 '幸福한 거짓'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위메이드 미르M 신규 성장 콘텐츠 개화∙장비 각성 업데이트
위메이드 미르M 新規 成長 콘텐츠 開花?裝備 覺醒 업데이트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