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 '라그羅돌' 韓國 專用 캐릭터는 '星州'

웹젠, '라그羅돌' 韓國 專用 캐릭터는 '星州'

웹젠(代表 김태영)은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蒐集型RPG '라그羅돌: 사라진 夜叉 公州(以下 라그羅돌)'에서 韓國 서버 專用 新規 캐릭터 '星州'를 선보인다고 18日 밝혔다.

이番에 登場하는 '星州'는 韓國의 성주神을 모티프로 企劃된 캐릭터로 偉大한 先人에 依해 白瓷로부터 誕生했다는 設定이다. 성주神의 特性을 살려 安樂한 집에서 사람들을 지키고 싶다는 目標를 갖고 있으며, 아름다운 改良 韓服을 입고 버선과 꽃신을 신고 있는 일러스트로 具現됐다.

'星州'는 武器로 樂器와 馬具를 使用하는 '魔法 再머' 캐릭터다. 必殺技 使用 時 가장 體力이 낮은 我軍 1名을 攻擊받는 對象에서 除外하는 '숨김' 效果가 發動된다. 풀 체인 詩에는 自身에게 魔法 攻擊 버프를 附與하고 敵에게 土俗性 追加 打擊을 입힌다.

또한, 풀 체인 發動 回數에 따라 自身에게 '브레이크 헤이스트' 狀態를 附與하고, 魔力 攻擊力이 가장 높은 我軍에게 魔法 攻擊 버프를 追加로 附與한다.

韓國 專用 '星州' 캐릭터 뽑기는 3月 14日부터, 카케지쿠는 25日부터 픽업 이벤트가 進行된다. 新規 캐릭터 專用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體驗'과 新規 캐릭터 彫刻 等의 高級 補償을 獲得할 수 있는 '星州 襲擊 이벤트'도 열린다.

웹젠은 新規 캐릭터 出市와 함께 7次 업데이트度 進行한다. 最大 育成 上限 레벨은 77레벨까지 擴張되고, 5張 하드 퀘스트度 追加된다.

웹젠 라그나돌 한국 서버 전용 캐릭터 '성주' 출시
웹젠 라그羅돌 韓國 서버 專用 캐릭터 '星州' 出市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