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4, 미르M, 나이트 크로우’... 위메이드 豐盛한 설 이벤트 연다!

‘미르4, 미르M, 나이트 크로우’... 위메이드 豐盛한 설 이벤트 연다!

위메이드(代表 장현국)는 自社가 서비스 中인 MMORPG 3種(미르4, 미르M, 나이트 크로우)에서 多樣한 설맞이 이벤트를 始作했다고 8日 밝혔다.

미르4 설 이벤트
미르4 설 이벤트

먼저, ‘미르4’는 14日까지 ‘硏子매의 經斷 交換 商店’을 進行한다. 利用者는 사냥을 통해 얻은 ‘瓊團’을 各 地域 大都市에 있는 ‘방앗間 商人 硏子매’에게 가져가면 各種 召還權이 包含된 ‘黃龍의 祝賀 膳物 箱子’, ‘사르마티 戰勝裝備 箱子’ 等으로 交換할 수 있다.

이어서 설 連休 期間 동안 몬스터를 處置하면 ‘英雄 龍의 눈’, ‘英雄 무공서’ 等이 들어있는 ‘총총이의 달맞이 箱子’도 받아볼 수 있다.

다음으로 ‘미르M’에서는 12日까지 게임 接續 時 ‘幻想祕境 選擇 箱子’, 曼陀羅 選擇箱子’ 等으로 構成된 ‘신룡의 宴會 箱子’를 每日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5日까지 進行되는 ‘羅刹의 祕密 宴會’ 이벤트에서는 ‘命中’, ‘사냥 經驗치’ 等이 增加하는 寶鑑을 製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22日까지 36레벨 以上의 필드와 激戰地에서 드롭되는 ‘새해 떡국’을 모아 ‘모래時計 아티팩트 選擇 箱子’를 製作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追加로 게임은 ‘모리온’, ‘夕陽의 탈 것/武器外形 召喚 11回’, ‘分裂의 눈부신 元素 抽出 11回’ 等을 9日부터 12日까지 每日 10時에 提供하겠다고 밝혔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