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테스트 D-2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새로운 CM 紹介

위메이드, 테스트 D-2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새로운 CM 紹介

위메이드는 自社에서 서비스 準備 中인 모바일 MMORPG(大規模 多重 接續 役割 遂行 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以下 미르M)'의 테스트에 앞서 새로운 CM을 紹介하는 映像을 公開했다.

위메이드는 '미르M'의 새로운 CM을 紹介하는 新規 映像을 公開했다. 이番에 公開된 新規 映像에서는 새로운 CM이 '미르M'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살짝 公開됐다. 또 事前 테스트 期間 동안 使用할 수 있는 特別 쿠폰도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이番 테스트의 事前 다운로드 日程도 알렸다. '미르M'은 오는 19日부터 22日까지 4日間 進行한다. 來日(18日)부터 안드로이드와 PC를 통해 '미르M'을 事前 다운로드할 수 있다.

事前 테스트에 參與하고 設問에 應한 利用者에게는 본 게임을 위한 强力한 特別 아이템 패키지, '大陸의 開拓者'가 주어진다.

正式 出市를 앞둔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事前 테스트에 對한 仔細한 內容은 브랜드 사이트와 公式 커뮤니티에서 確認할 수 있다.

미르M
미르M

미르M
미르M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