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國 PC 게임의 歷史를 다룬 冊이 나온다.. 펀딩 4千萬 원 肉薄

韓國 PC 게임의 歷史를 다룬 冊이 나온다.. 펀딩 4千萬 원 肉薄

한빛미디어에서 5月 10日부터 '우리가 사랑한 韓國 PC 게임' 冊의 텀블벅 펀딩을 進行했다. 이 冊은 單 하루만에 4千萬 원 가까이 모여 元來 計劃의 1300% 가까이 達成하는등 큰 이슈를 얻고 있다.

우리가 사랑한 한국 PC 게임 94
우리가 사랑한 韓國 PC 게임 94

'우리가 사랑한 韓國 PC 게임 94' 冊은 16비트 PC 게임 中에 名作들을 優先的으로 選定하고, 國産 게임 史上 最初의 타이틀들, 移植의 比重이 높은 타이틀들을 합쳐 總 94種을 選定해 紹介했다. 게임 說明, 評價 텍스트, 패키지 寫眞, 流通社, 等級, 重要 內容物, 廣告 等이 담겼으며, 張世龍, 오영욱, 조기현 3名이 共同 執筆했다.

著者들은 "過去를 追憶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未來의 우리에게 잊혀져가는 韓國 게임을 더 많이 알리고 남겨주기 위한 프로젝트"라고 該當 冊에 對해 紹介하고 있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