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박관호 議長, 위믹스 토큰 買入에 300億 쓴다

위메이드 박관호 議長, 위믹스 토큰 買入에 300億 쓴다

위메이드 박관호 議長이 위믹스(WEMIX) 토큰 買入에 나선다.

위메이드와 위믹스 팀은 10日 公知를 통해 위메이드의 創立者인 박관호 議長이 向後 6個月間 約 300億 원에 達하는 위믹스 토큰을 買入할 計劃이라고 밝혔다. 위믹스는 위메이드의 假想資産이다.

박관호 議長이 買入한 위믹스 토큰은 買入이 完了된 後부터 1年 동안 樂業(lock-up)할 計劃이다. 위믹스 팀은 박관호 議長이 6個月 동안 約 300億 假量의 위믹스 토큰 買入을 完了하면, 關聯해 具體的인 內容을 公知한다.

한便, 위메이드 CEO인 장현국 代表도 위믹스 토큰 買入을 밝힌 바 있다. 지난 4月 18日 및 25日 自身의 給與 및 配當金으로 위믹스 토큰을 買入했다.

위믹스 팀은 “위믹스 生態系는 커다란 成長을 앞두고 있다. 이러한 成長은 持續할 것이며 박관호 議長과 最高經營者의 토큰 買入 決斷은 이러한 成長과 革新에 對한 믿음을 反映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위믹스
위믹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