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세븐나이츠2' 最初의 테마 코스튬 '카타스트로프 에반' 선봬

넷마블, '세븐나이츠2' 最初의 테마 코스튬 '카타스트로프 에반' 선봬

넷마블(代表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開發하고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테마 코스튬(衣裳 아이템) '카타스트로프 에반'을 업데이트했다고 今日(20日) 밝혔다.

'세븐나이츠2' 最初의 테마 코스튬 '카타스트로프 에반’은 傳說+(플러스) 英雄 '破壞의 君主 에반(以下, 에반)'의 衣裳으로, 着用하면 外形뿐만 아니라 戰鬪 액션, 音聲 等이 크게 달라져 새로운 英雄을 플레이하는 듯한 재미를 준다.

特히, '세븐나이츠2' 演出의 白眉인 窮極기와 액티브 스킬 演出에 큰 變化가 생기고, 에반의 大使도 變更돼, 新鮮한 재미를 經驗할 수 있다.

이番 테마 코스튬은 시즌1 最終 보스였던 '카타스트로프' 코스튬으로 再解釋한 것으로, 戀人 '카린'을 잃고 復讐心에 불타는 '에반'의 스토리에 잘 符合해 製作됐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에 傳說 英雄 '빛의 聖女 카린'의 專用 裝備 '카린의 어머니가 준 목걸이'를 追加한다. 該當 아이템은 自身을 除外한 我軍의 '모든 狀態以上 抵抗 增加' 效果를 附與한다.

또, 8月 19日 終了된 길드戰에서 500位 進入한 길드에게는 特別 補償 '勝戰의 衣服 레이첼 코스튬'을 贈呈한다.

이 外에도 오는 26日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進行한다. 이番 이벤트는 ‘決鬪狀 플레이’, ‘레이드 플레이’, '裝備 强化', '길드 出席' 等 미션을 클리어하면, '大自然의 裝身具 箱子', '傳說 靈魂席 破片', '掃蕩 充電卷', '펫 召喚 티켓' 等을 支給한다.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