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湖畔그룹, ‘白種元’과 우리 農産物 消費 振作 나서… 來달 濟州서 첫 活動 : 비즈N

湖畔그룹, ‘白種元’과 우리 農産物 消費 振作 나서… 來달 濟州서 첫 活動

김민범 東亞닷컴 記者

入力 2024-04-19 13:34 修正 2024-04-19 13:37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湖畔그룹·더本코리아·大我廳과 ‘農産物 消費 促進 業務協約’
우리 農産物 優秀性 알리고 새 레시피 開發 等 推進
첫 活動 濟州서 ‘濟州 農産物 場터’ 開催
白種元 “우리 農産物 販路 擴大 深度 있게 苦悶”… 새 레시피·메뉴 豫告


(왼쪽부터) 김대헌 湖畔그룹 企劃總括 社長과 白種元 더本코리아 代表, 이상용 大我廳과 代表가 業務協約을 締結한 後 記念寫眞을 撮影하고 있다.



湖畔그룹이 우리 農産物 消費 振作을 위해 白種元과 손을 잡았다.

湖畔그룹은 19日 더本코리아, 大我廳과 等과 서울市 가락동 所在 大我廳과 本社에서 ‘農産物 消費 促進을 위한 業務協約’을 締結했다. 協約式에는 김대헌 湖畔그룹 企劃總括 社長과 白種元 더本코리아 代表, 이상용 大我廳과 代表 等 主要 關係者들이 參席했다.

이番 協約은 國內 優秀 農産物 消費를 增進시키기 위해 推進됐다. 細部的으로 地域 優秀 農産物 弘報와 關聯 行事 開催, 地域 農産物을 活用한 레시피 開發, 持續可能한 ESG(環境·社會·支配構造) 活動을 위한 協力事業 發掘 等의 活動을 통해 農産物 消費 促進을 誘導한다는 計劃이다.

김대헌 湖畔그룹 企劃總括 社長은 “우리나라의 優秀한 農産物을 全國 消費者에게 알리고 消費 促進을 위한 活動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地域 農家와 相生할 수 있는 方案을 持續 摸索하겠다”고 말했다.

白種元 더本코리아 代表는 “우리 農産物 販路 擴大와 弘報를 위해 深度 있게 苦悶하고 農産物을 活用한 레시피와 新메뉴 開發 等을 통해 農民과 都市 消費者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傳했다.

協約에 따른 첫 活動은 濟州島에서 進行 豫定이다. 湖畔그룹과 더本코리아, 大我廳과 等 3社는 다음 달 ‘濟州 農産物 場터(假稱)’를 開催한다. 月동무와 洋배추 等을 活用해 飮食 試食會를 進行하고 消費者가 直接 만드는 장아찌 體驗 等을 運營해 地域 農産物의 優秀性을 積極的으로 알린다는 計劃이다.

이상용 大我廳과 代表는 “이番 協約이 地域 農家와 農産物 消費 活性化에 原動力이 되길 期待한다”며 “대아청과는 우리 農産物이 더 많이 消費되고 活用될 수 있도록 다양한 行事를 企劃하겠다”고 말했다. 大我靑果의 境遇 지난달 農漁村相生協力基金으로 1億 원을 出演하기도 했다.

호반건설 等 湖畔그룹은 그동안 우리 農·水産物 消費와 이를 통한 地域 經濟 活性化에도 꾸준히 힘을 보태왔다. 昨年에는 水産物 消費 活性化 챌린지를 進行하고 漁村 休暇 奬勵 캠페인에 同參한 바 있다.


김민범 東亞닷컴 記者 mbkim@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