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후 , SF 成敗 左右할 ‘核心’ …가장 注目해야 할 5人 選定 : MLBPARK
共有하기 닫기
이정후 , SF 成敗 左右할 ‘核心’ …가장 注目해야 할 5人 選定
  • 海外野球
    推薦 0 照會 17 리플
    글番號 202403270090526218 | 2024-03-27 15:29
SF 자이언츠 소셜미디어 캡처.


메이저리그 루키 이정후( 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2024年 가장 注目해야 할 核心選手 5名’에 뽑혔다.

美國 全國紙 USA투데이는 正規시즌 開幕을 이틀 앞둔 27日(韓國) 所屬 팀의 포스트시즌 進出에 決定的인 影響을 끼칠 수 있는 選手 5名을 選定해 紹介했다.

그 中 이정후를 가장 먼저 言及했다.
SF 자이언츠 소셜미디어 캡처.



媒體는 2010年代 3次例 월드시리즈 優勝 後 리더십 方向 轉換, 巨物 自由契約選手 迎入 難航 等으로 어려움을 겪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最近 狀況을 짚었다.

이어 이정후에 對해 “1億 1300萬 달러에 契約한 이 選手는 리드오프 자리에서의 生産性, 平均 以上의 中堅手 守備, 카리스마만 갖추면 數年間의 無味乾燥한 野球로 인해 등을 돌린 팬層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展望했다.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이어 이정후와 함께 先發 投手 블레이크 스넬과 3壘手 맷 채프먼을 自由契約選手(FA) 市場의 熱氣가 식었을 때 그리 큰돈을 들이지 않고 迎入해 成跡 向上에 對한 期待가 높아졌다고 指摘했다.

스넬과 채프먼은 잘 알려진 腸·短點이 뚜렷한 選手들이지만 期待에 副應하는 成果를 낼 可能性이 높다고 봤다.

그러면서 “KBO리그에서 메이저리그로 뛰어든 이정후의 가장 빼어났던 2022 시즌의 性的인 23홈런을 곁들인 0.318(打率)/0.406(出壘率)/0.455(長打率)의 슬래시 라인이 그의 平均에 近接한 것이었다면 자이언츠 팬들흔 興奮할 것”이라고 썼다. 이정후를 샌프란시스코 反騰의 마지막 퍼즐 조각으로 본 것.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媒體는 “現在로서는 그가 어떻게 活躍하느냐에 따라 자이언츠가 다시 勝率 5割 以下의 팀으로 남을지, 아니면 디비전 라이벌인 (샌디에이고)파드리스와 (애리조나)다이아몬드백스를 제치고 플레이오프 競爭에 뛰어들 수 있을지에 큰 影響을 미치게 될 것”이라고 豫測했다.

이정후와 함께 올해 가장 注目해야 할 核心選手 5名에는 뉴욕 양키스의 DJ 르메이休, 신시내티 레즈의 프랭키 몬타스, 템파베이 레이스의 조쉬 로우,텍사스 레인저스의 와이어트 랭포드가 꼽혔다.



박해식 東亞닷컴 記者 pistols@donga.com
MLB타운한국야구타운BULLPEN
野球動映像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