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LBPARK
不法撮影物 流通 申告 안내


情報通信網에서 利用者가 不法撮影物等을 流通할 境遇, 엠엘비파크는 '電氣通信事業法 第22條의 5(附加通信事業者의 不法撮影物 等 流通防止)에 따라 情報의 流通防止 및 利用者保護를 위하여 該當 情報의 削除 및 接續 遮斷 等 技術的?管理的 措置를 適用합니다.

"性暴力處罰法" 第 14條에 따라 不法撮影物 流通 時 7年 以下의 懲役, 5千萬원 以下의 罰金에 處해질 수 있으며, 素地만으로도 3年 以下의 懲役 또는 3千萬원 以下의 罰金에 處해질 수 있습니다.
"兒童·靑少年의 性保護에 關한 法律" 第 11條에 따라 兒童ㆍ靑少年性搾取物을 配布ㆍ提供할 境遇 3年 以上의 懲役, 購入ㆍ所持ㆍ視聽한 境遇 1年 以上의 懲役에 處해질 수 있습니다.
"性暴力犯罪의 處罰 等에 關한 特例法" 第 14條에 따라 虛僞映像物을 製作ㆍ編輯ㆍ流布할 境遇 5年 以下의 懲役 또는 5千萬원 以下의 罰金에 處해질 수 있습니다.

엠엘비파크에서 다음과 같은 不法撮影物等이 流通되는 것을 發見하신 境遇, 아래의 棲息을 作成하신 後 mlbpark@donga.com 로 메일 보내주시면 措置하도록 하겠습니다.
[書式 다운로드]

不法撮影物 等에는 다음과 같은 揭示物이 있고, 그 仔細한 內容은 電氣通信事業法 第22條의 5 제1항 各 號 및 情報通信網法 第44條의 9 第1項 各 號에서 確認하실 수 있습니다.

不法撮影物
① 性的 欲望 또는 羞恥心을 誘發할 수 있는 사람의 身體를 撮影對象者의 意思에 反하여 撮影한 것
② 撮影 當時에는 撮影對象者의 意思에 反하지 아니한 境遇 (自身의 身體를 直接 撮影한 境遇를 包含)에도 事後에 撮影 對象者의 意思에 反하여 流通된 撮影

虛僞映像物
① 流通을 目的으로 사람의 얼굴·身體 또는 音聲을 對象으로 한 撮影物· 映像物 또는 音聲물을 그 對象者의 意思에 反하여 性的 欲望 또는 羞恥心을 誘發할 수 있는 形態로 編輯, 合成 또는 加工한 것
② 編輯·合成 또는 加工할 當時에는 그 對象者의 意思에 反하지 아니한 境遇에도 事後에 그 對象者의 意思에 反하여 流通된 撮影物·映像物 또는 音聲물

兒童·靑少年 性搾取物
兒童·靑少年 또는 兒童·靑少年으로 明白하게 認識될 수 있는 사람이나 表現物이 登場하여 性交 等 性的 行爲(兒童·靑少年의 身體의 全部 또는 一部를 接觸·露出하는 行爲로서 一般人의 性的 羞恥心이나 嫌惡感을 일으키는 行爲도 包含)를 하는 內容이 表現된 것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