消防官이 이렇게 가벼워도 돼?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消防官이 이렇게 가벼워도 돼? 》( 指先から本?の熱情?チャラ男消防士はまっすぐな目で私を抱いた? , 原作名 : 손끝에서부터 眞心의 熱情 -챠라남 消防官은 곧 눈으로 나를 껴안았어-)는 카와노 타니詩가 原作韓 日本 成人 漫畫이다. 2018年 7月 6日 부터 메챠 코믹 말고도 電子 코믹에서 連載 中이다.

줄거리 [ 編輯 ]

後地下視 料 는 團體 미팅의 좋아하는 어릴적 소꿉親舊 미즈노 蘇摩 를 戀愛 對象이라고는 보지 않는다. 料가 살고 있는 맨션이 火災가 나서 蘇摩가 救해주고, 소마의 집에 묵게 된다. 그 後로 漸次 사랑의 感情을 느끼게 되어 사귀게 된다.

書籍 情報 [ 編輯 ]

TV 애니메이션 [ 編輯 ]

손끝에서부터 眞心의 熱情 -소꿉親舊는 消防官- 》( 指先から本?の熱情-幼なじみは消防士- )이란 타이틀로, 2019年 7月 부터 9月 까지 도쿄 MX 에서 5分間 短篇 애니메이션으로 放映. 放送 前에는 3週 동안 特輯이 放送됐다. 다른 AnimeFesta (句 ComicFesta 애니메 )와 마찬가지로 通商版과 年齡 制限이 있는 完全版이 存在하며 完全版은 AnimeFesta 오리지널 (句 애니메Zone ) 獨占 着信된다.

2021年 7月부터 8月 까지 第2基인 《 손끝에서부터 眞心의 熱情 2 -戀人은 消防官- 》( 指先から本?の熱情2-?人は消防士- )이란 타이틀로 放映 및 着信되었다.

드라마 CD [ 編輯 ]

애니메이션과 같이 《 손끝에서부터 眞心의 熱情 -소꿉親舊는 消防官- 》( 指先から本?の熱情-幼なじみは消防士- )이란 타이틀로, 2020年 5月 27日 에 發賣 · 販賣 슈에理事, 製作 協力 Sakurastreet, 販賣 協力 벨플랜즈에서 시추에이션 CD가 發賣. 미즈노 소마驛은 애니메이션(完全版)과 같이 마가린 텐구가 出演.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