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體 記事
  • [아이랑GO] 미술의 향기 따라 예술적인 나들이 가요

    [아이랑GO] 美術의 香氣 따라 藝術的인 나들이 가요

    먼저 드영美術館은 大衆과 함께하는 美術館이라는 슬로건으로, 展示뿐 아니라 敎育?워크숍 等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市民과 藝術家들이 疏通하면서 藝術을 享有할 수 있는 複合文化藝術空間이다. 繪畫 및 設置 等 94點을 선보이는 이番 展示는 光州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권기수 作家 招待展으로, 30餘 年間 펼쳐진 作家의 作品 傾向을 確認할 수 있다. 公主가 故鄕인 畫家이자 敎育者 林立이 1997年 設立했는데, 林立 個人의 作品만을 展示하고 알리는 것이 아니라, 美術人들의 創作 活動 支援과 展示會 開催를 통해 美術文化의 發展을 圖謀하며, 어린이 美術大會 및 美術文化講座 等을 통해 地域住民의 文化生活 空間 役割도 한다.

    2024.05.16 06:00

  • ‘의대 증원’ 법원 판단 초읽기…어떤 결론 나와도 난감한 대학들

    ‘醫大 增員’ 法院 判斷 秒읽기…어떤 結論 나와도 難堪한 大學들

    江原大度 지난 8日 대학평의원회를 열고 增員 關聯 學則 改正案을 審議했으나, 結論은 法院 決定 以後에 내기로 했다. 學則 改正 節次를 完了한 大學들 中에서도 아직 總長 空表 等 最終 節次를 法院 決定 以後로 미룬 곳들도 있다고 한다. 反對로 法院이 醫大 增員 執行停止 申請을 받아들이면 來年도 增員 計劃이 霧散되는 것은 勿論, 向後 醫大 增員 計劃도 壯談할 수 없게 된다.

    2024.05.15 17:16

  • “욕망에 충실한 엄마가 낫다” 정신과 의사 상식파괴 육아팁

    “欲望에 充實한 엄마가 낫다” 精神科 醫師 常識破壞 育兒팁 有料 專用

    ‘來日은 혼내지 말아야지’ 하고 超自我 엄마는 다짐하지만, 다음 날 어김없이 소리 지르는 이드 엄마가 나타나고요. 强한 超自我 엄마는 道德的이고 完璧할텐데, 이런 엄마보다 自身의 欲望에 充實한 엄마가 낫다는 말씀인가요? 完璧한 엄마, 苛酷한 엄마, 體面 엄마 等이 超自我 엄마에 包含됩니다. 自身이 超自我 엄마인지, 이드 엄마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簡單히 체크해 보는 方法이 있습니다.

    2024.05.15 15:18

  • ADVERTISEMENT
  • '꽃 대신 제가 왔어요' 옷 위에 스티커…스승의날 이색 감동 선물

    '꽃 代身 제가 왔어요' 옷 위에 스티커…스승의날 異色 感動 膳物

    膳物을 보내는 代身 監査 文句가 쓰인 스티커를 아이 옷에 붙여 보내는 方式으로 先生님에게 마음을 傳하는 것이다. 센터 側은 "先生님에게 感謝한 마음은 있지만, 스승의 날이라고 해서 찾아가 人事하기에 負擔스러운 學父母님들이 種種 계시다"며 "學父母와 先生님 모두의 負擔을 덜어주고자 行事를 準備했다"고 말했다. 스승의 날을 위한 文句로는 "꽃 代身 OO이 왔어요", "世上에서 第一 예쁜 OOO 先生님 恒常 感謝합니다" "제가 잘 크고 있는 건 모두 先生님들 德分입니다" 等이 代表的이다.

    2024.05.15 05:00

  • "영유 쌤에 100만원 상품권"…학교밖 교사가 더 대접받는 사회

    "領有 쌤에 100萬원 商品券"…學校밖 敎師가 더 待接받는 社會

    서울의 한 英語 幼稚園(幼兒 英語 學院)에 子女를 보내는 A氏는 最近 스승의 날을 앞두고 다른 學父母들과 ‘先物 會議’를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달부터 스승의 날 膳物을 苦悶하는 글이 끊이지 않았다. 江原道의 한 初等 敎師는 "바라지도, 받지도 않는 膳物 때문에 스승의 날에는 늘 淸廉書翰 公文이 와서 氣를 죽인다"며 "어느 날부터 우리 敎師들에게 스승의 날은 罪人이 되는 날이 됐다"고 吐露했다.

    2024.05.15 05:00

  • [단독] 학생이 식판 던지고 욕설…이렇게 교사 1133명 맞았다

    [單獨] 學生이 食板 던지고 辱說…이렇게 敎師 1133名 맞았다

    濟州島 事件과 비슷한 敎師들의 傷害·暴行 被害가 5年間 1000件 넘게 發生한 것으로 나타났다. 敎育部가 정경희 國民의힘 議員室에 14日 提出한 資料에 따르면 지난 2018年부터 2022年까지 全國 學校에 設置된 敎保위가 審議한 敎權侵害 事例는 1萬1617件이었다. 敎育部 資料에 따르면, 給食 時間 秩序를 지키라고 한 敎師를 밀치며 食板을 던지고 辱說을 한 學生이 出席停止 10日을 받고, 電話나 메시지를 통해 反復的인 民願을 提起한 學父母가 再發 防止 勸告를 받는 데 그치는 式이라는 것이다.

    2024.05.15 05:00

  •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 중앙아 진출 ‘K-MEDI 프로젝트’ 설명회

    大邱한의대 産學協力團, 中央亞 進出 ‘K-MEDI 프로젝트’ 說明會

    大邱한의대學校(總長 변창훈) 産學協力團은 지난 8日 大邱그랜드호텔에서 慶尙北道, 大邱?慶北地方中小벤처企業廳과 大邱한의대學校가 推進 中인 『K-MEDI 傳統 醫學 실크로드 프로젝트』와 關聯하여 바이오素材(食品, 化粧品), 醫療機器, 디지털 헬스케어, ICT, 農機械, 에너지 産業 關聯 地域 中小企業의 海外 進出을 위한 企業支援說明會를 進行하였다. 『K-MEDI 傳統 醫學 실크로드 프로젝트』 推進 背景 및 推進過程과 市場 規模 및 産業 動向 分析을 始作으로 現在 地自體와 함께 進行하고 있는 傳統 醫學 실크로드의 國家 間 協議體構築 現況 및 成果를 說明하고, 參席 企業에 向後 推進 方向과 計劃을 傳達하여 企業들의 需要 把握과 希望産業 分野 等을 論議하는 重要한 자리가 되었다. 大邱한의대學校 박수진 産學副總長은 "이番 企業說明會를 契機로 中企部, 慶尙北道, 大學이 連繫하여 進行하고있는 K-MEDI 傳統 醫學 실크로드를 活用하여 海外 進出에 多少 어려움을 겪는 地域 中小企業들의 海外版로 開拓

    2024.05.14 19:00

  • 창원대 신소재공학부 대학원생 4명, 학회 우수논문상

    창원대 新素材工學部 大學院生 4名, 學會 優秀論文賞

    國立창원대학교(總長 박민원) 新素材工學部 大學院生들이 大寒金屬材料學會 學術大會에서 優秀論文 發表上을 大擧 受賞했다. 大寒金屬材料學會는 國內 最大 規模의 材料分野 專門學術大會를 年間 2回 開催하며, 各 學術大會에서 2200餘名이 參加하고 1000篇 以上의 論文이 發表된다. 國立창원대는 김시연, 이찬희, 조윤환, 한재연 學生이 各各 優秀 口頭發表 賞 및 優秀 포스터 發表上을 受賞했다.

    2024.05.14 18:40

  • 한국재료연-창원대, 태양전지 효율 향상 소자 개발

    韓國材料硏-창원대, 太陽電池 效率 向上 素子 開發

    韓國材料硏究院(KIMS, 院長 최철진/ 以下 材料硏) 나노表面材料硏究本部 에너지電子材料硏究室 金在鎬, 송명관 博士 硏究팀이 창원대학교 안철진 敎授 硏究팀과 共同 硏究를 통해, 光觸媒 特性을 가진 4-Amino-TEMPO 誘導體를 開發하고, 이를 利用해 高性能 및 安定性을 띤 纖維型 太陽電池와 纖維型 有機發光 다이오드를 製作하는 데 成功했다. 開發한 4-Amino-TEMPO 誘導體는 纖維型 太陽電池 및 纖維型 有機發光 다이오드의 性能을 同時에 向上할 수 있다는 特徵을 가진다. 본 硏究팀이 開發한 4-Amino-TEMPO 誘導體는 合成工程이 簡單하고 大量 合成이 可能할 뿐 아니라, 該當 素材를 利用해 纖維型 太陽電池 및 纖維型 有機發光 다이오드를 製作해 두 電子素子의 性能을 20% 以上 向上할 수 있다.

    2024.05.14 18:10

  • 구미, DGIST대학원 유치 반도체 인재양성나서

    龜尾, DGIST大學院 誘致 半導體 人材養成나서

    詩는 13日 慶北道廳에서 李喆雨 慶北道知事, 이건우 DGIST總長, 김장호 龜尾市長이 參席한 가운데「DGIST 工學專門大學院(以下 DGIST 慶北龜尾캠퍼스)」을 龜尾에 設立하는 業務協約을 締結했다. 구미시는 이番 DGIST 慶北龜尾캠퍼스 設立을 통해 지난 2010年 地域 中小企業 硏究開發(R&D) 支援 據點으로 造成된 금오테크노밸리의 位相을 높이고, 慶北?龜尾 半導體 尖端 素材?部品特化團地 內實化의 核心要素인 人材 育成?供給의 基盤이 될 것으로 期待한다. 김장호 龜尾市長은 "半導體産業을 筆頭로 龜尾 5代 未來新産業 育成의 가장 核心的인 要素는 産業現場에서 必要로 하는 優秀한 人材를 適期에 供給하는 것이다"며, "오늘의 協約이 優秀 人力을 育成하고 供給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기를 希望한다"고 했다.

    2024.05.14 17:50

  • 숭실대, 서울숭실세움 70돌 5개 학과 합동행사

    崇實大, 서울崇實세움 70돌 5個 學科 合同行事

    숭실대학교(總長 장범식)는 5月 11日(土) 숭실대학교 한경직記念館에서 서울崇實세움 70周年 5個 學科 合同記念行事를 開催했다. 11日 午前 10時부터 한경직記念館 臺禮拜室에서 열린 禮拜 및 記念式은 새恩惠敎會 황형택 牧師(哲學 79)의 社會로 ▲讚頌 ▲祈禱(東大門監理敎會 박영립 長老, 法學 75) ▲聖經奉讀(神英雄 學生, 史學科 學生會長) ▲說敎(주승종 牧師, 英文 77) ▲畜舍(장범식 總長, 문태현 總同門會長) ▲祝賀行事 ▲校歌 ▲축도(조성기 牧師, 崇實사이버大 理事長, 哲學 67) 巡으로 進行됐다. 서울崇實세움 70周年을 맞아 열린 이番 行事는 1954年 崇實大學校가 서울에 다시 세워질 때 最初로 門을 연 5個 學科가 開校 以來 처음으로 企劃한 合同 行事이다.

    2024.05.14 17:20

  • 중앙대 국악대학원, 30일까지 후반기 신입생 모집

    중앙대 國樂大學院, 30日까지 後半期 新入生 募集

    國內 最高의 傳統藝術界의 人材를 輩出해 온 中央大學校 國樂敎育大學院(院長 김성국)李 2024學年度 後半期 碩士課程 新入生을 오는 5月 30日까지 募集한다. 銓衡 方法은 1次 書類銓衡과 2次 面接銓衡으로 進行되며 1次 書類銓衡은 學業計劃서, 學部 成跡 等을 綜合하여 100點 滿點으로 評價되며 2次 面接銓衡은 深層面接으로 專攻分野에 對한 知識 水準과 支援 動機, 學問에 對한 熱情 그리고 一般敎養에 對한 知識 水準 等 100點 滿點으로 總 200點 滿點으로 評價가 實施된다. 유웨이와 중앙대학교 國樂敎育大學院 홈페이지를 통해 接受할 수 있으며 仔細한 事項은 國樂敎育大學院 홈페이지에 訪問하면 確認할 수 있다.

    2024.05.14 12:05

  • [아이랑GO] 연금연구회,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에 반발…영어 중국어 쏙쏙 들어오는 쏙쏙만평

    [아이랑GO] 年金硏究會, '더 내고 더 받는' 國民年金 改革案에 反撥…英語 中國語 쏙쏙 들어오는 쏙쏙萬坪

    年金硏究會, '더 내고 더 받는' 國民年金 改革案에 反撥 國會 年金改革特別委員會 傘下 公論化委의 市民代表 500名 國民年金 改革案 設問調査 結果가 4月 30日 公開됐어요. 1안 ‘所得代替率 40→50%, 保險料率 9→13%’ 支持(56.0%)가 2안 ‘所得代替率 現行(40%) 維持, 保險料率 9→12%’(42.6%)보다 많았죠. ‘더 내고 더 받는’ 改革案에 對해 年金硏究會는 "基金 枯渴 時期를 고작 몇 年 늦춘 안"이라며 "未來世代 負擔을 덜고 制度를 最少 30年 延長한다는 原則에 基盤해 다시 設計돼야 한다"고 主張했죠.

    2024.05.14 06:00

  • 재능대, 자유전공 신설 7개 학부제로 바꾼다

    재능대, 自由專攻 新設 7個 學部制로 바꾼다

    재능대는 ▲自由專攻學科 新設 ▲7個 學部制 運營을 骨子로 하는 學科 構造改革을 斷行한다. 재능대 윤정혜 企劃處長은 "이番 構造改革으로 敎育課程을 共有할 수 있는 學科끼리 더욱 緊密히 協力할 수 있게 됐다"며 "大學의 獨自的인 融合敎科課程으로 學科 間 障壁을 解消하고 나노디그리 等 國際的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敎育課程을 學生들에게 提供할 方針이다"라고 說明했다. 이남식 總長은 "우리 大學은 올해 3月 仁川才能大學校에서 재능대學校로의 校名 變更을 통해 母그룹인 才能敎育 그룹과의 同伴成長을 보다 效果的으로 실현시키기 위해 努力하고 있다"며 "이番 學科 構造改革은 글로벌 平生職業敎育大學이라는 大學의 새로운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한 礎石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4.05.13 18:20

  • 영남이공대, 취업 점프업 캠프 300명 참가

    嶺南理工大, 就業 점프業 캠프 300名 參加

    2024學年度 就業 점프業 캠프는 就業力量 强化 프로그램을 통해 就業을 앞둔 高學年 學生들의 自己 理解 및 進路 計劃 樹立을 돕고 就業 意欲을 鼓吹해 就業率을 提高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4學年度 就業 점프業 캠프는 ▲오리엔테이션 및 아이스브레이킹 ▲自己表現訓鍊 및 就業動機附與 特講 ▲專攻別 職務 分析을 통한 就業戰略 樹立 ▲道具를 活用한 職務 맞춤型 性向 分析 ▲學科別 職務分析 및 個人別 포트폴리오 樹立 ▲포트폴리오 優秀事例 共有 ▲就業 멘토링 ▲專攻 關聯 實務者 特講 等으로 構成됐다. 嶺南理工大學校 大學일자리플러스센터 박만교 센터長은 "이番 就業 점프業 캠프를 통해 學生들이 希望 職務 및 進路에 對한 理解도를 높이고 細部的인 就業 計劃을 樹立해 就業 成功을 이뤄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學生들의 進路 探索 및 就業 準備를 위한 다양한 就業 支援 프로그램으로 就業率 向上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2024.05.13 18:10

  • 대구한의대 약선학과 ‘서울월드푸드올림픽’ 단체 전시 대상

    大邱한의대 約先學과 ‘서울월드푸드올림픽’ 團體 展示 對象

    大邱한의대學校(總長 변창훈) 푸드케어約線學科는 지난 4, 5日 韓國農水産食品流通公社 aT센터에서 열린 第21回 서울國際푸드&테이블웨어博覽會 '서울월드푸드올림픽'에서 團體展示部門 '對象'과 '中小벤처企業部 長官賞'을 受賞했다. 이番 行事에는 雇傭勞動部, 韓國産業人力公團 後援 ‘世界푸드코디네이터올림픽(韓國푸드코디네이터 民間技能競技大會)와 行政安全部, 農林畜産食品部, 海洋水産部, 環境部, 食品醫藥品安全處, 서울特別市 後援 ‘월드푸드올림픽’, 中小벤처企業部 後援 ‘小商工人料理競演‘ 等 大韓民國의 未來의 食文化 産業을 이끌어갈 豫備 쉐프, 豫備 푸드코디네이터 꿈나무를 育成하는 各種 附帶行事와 式空間 陶瓷器와 宮中料理展等 다양한 行事가 進行되었다. 大邱한의대 푸드케어約先學과 關係者는 "食文化와 關聯된 많은 國, 內外 關係者들의 活潑한 交流와 나눔의 자리가 된 이番 大會에서 푸드케어約線學科 學生들의 實力과 熱情이 돋보이는 機會가 됐다"고 말했다.

    2024.05.13 17:50

  • 중앙대 변호사 합격률 69.4%, 2년 연속 로스쿨 중 4위

    中央大 辯護士 合格率 69.4%, 2年 連續 로스쿨 中 4位

    중앙대학교(總長 박상규) 法學專門大學院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年 連續 辯護士試驗 合格率 4位를 記錄하며, 優秀한 法學 敎育 體系를 갖췄음을 다시 한番 立證했다. 중앙대는 法務部가 最近 公開한 ‘2024年度 第13回 辯護士試驗 合格者 統計’를 集計한 結果 試驗 應試生 62名 가운데 43名이 合格해 69.4%의 合格率을 記錄했음이 確認됐다고 9日 밝혔다. 중앙대가 이番 辯護士試驗에서 보인 合格率 69.4%는 全國 25個 로스쿨 가운데 네 番째로 높은 數値다.

    2024.05.13 17:40

  • 세종대 산학협력단, 25일 SW코딩역량평가

    世宗大 産學協力團, 25日 SW코딩力量評價

    世宗大學校(總長 배덕효) 産學協力團 SW力量評價認證院은 오는 5月 25日(土) 午前 10時 世宗大學校 大洋AI센터에서 第8回 SW코딩力量評價(Test Of Software Coding, TOSC, 以下 ‘토스크’)를 開催한다. 國內 最初로 코딩 敎育을 義務化해 全校生에게 敎育하고 있는 세종대는 SW코딩 能力 向上과 底邊 擴大를 위해 2022年 4月 第1回 토스크를 始作해 國內 大學 最初로 等級別 SW코딩 認證書를 授與하고 있다. 1·2級은 論理的 思考와 알고리즘 具現이 可能한 專攻者 水準의 問題로 構成돼 있고, 3~5級은 코딩技術로 問題를 解決할 수 있는 非專攻者 水準의 問題로 構成돼 있다.

    2024.05.13 17:30

  • 서울권역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협 상반기 세미나

    서울圈域 大學일자리플러스센터協 上半期 세미나

    서울雇傭福祉플러스센터 김상용 所長은 激勵辭를 통해 大學일자리플러스센터事業이 雇傭勞動部의 事業임을 弘報하는데 힘써달라고 當付하는 한便, 事業의 有機的 關係를 維持하기 위한 協議體를 構成해 管內 聯合行事 共同 運營 等 雇傭센터 間 協力關係로 발전시키겠다는 意思를 밝혔다. 韓國雇傭情報院 서울圈域 擔當 硏究委員인 최영순 博士는 ‘大學일자리플러스센터 및 在學生 맞춤型 雇用서비스 運營 컨설팅’을 主題로 서울圈域 大學일자리플러스센터 運營校의 發展 方向에 對해 發表했다. 서울圈域 大學일자리플러스센터協議會 명지대 어수미 會長은 세미나 以後 2024年 雇傭勞動部 在學生맞춤型 雇用서비스 運營校(8個校) 間 네트워크를 爲한 懇談會를 別途로 周旋해 올해부터 擴大되는 1:1 相談 基盤의 ‘在學生 맞춤型 雇用서비스 事業’ 運營 情報와 노하우를 共有하는 時間을 마련했다.

    2024.05.13 17:20

  • 반찬 1개뿐 '부실 급식' 논란에…강남·강동 조리원 우선 배치

    飯饌 1個뿐 '不實 給食' 論難에…강남·강동 調理院 于先 配置

    서울 서초구의 A中學校에서 最近 ‘不實 給食’ 論難이 불거진 데 對해 서울市敎育廳이 13日 "調理從事員 不足으로 어려움을 겪는 江南, 江東 地域 學校를 于先 支援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市敎育廳은 "學校給食 調理 人力의 不足으로 인해 給食從事者의 業務 負擔이 加重되고, 良質의 學校 給食 提供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狀況"이라며 "江南·瑞草敎育支援廳과 江東·松坡敎育支援廳 管內 學校에 對策을 于先 支援하기로 했다"고 했다. 市敎育廳은 "江南·강동 地域의 給食人力 不足을 解消하기 위해 該當 地域에 調理實務史를 于先 配置하고, 定期 採用 時 應試人員이 未達할 境遇 隨時採用을 同時에 할 計劃"이라고 說明했다.

    2024.05.13 17:11

  • 고려사이버대, K-MOOC 묶음강좌 수강생 모집

    高麗사이버大, K-MOOC 묶음講座 受講生 募集

    高麗사이버大學校 未來敎育院은 오는 5月 13日부터 2024年 K-MOOC 묶음講座인 ‘스마트 災難安全 管理’, ‘AI 融合 스마트 HVAC’, ‘文化로 入門해서 技術로 完成하는 就業日本語’의 受講生을 募集한다. ‘AI(人工知能) 融合 스마트 HVAC(空氣調和 技術)’는 △空氣調和技術(HVAC) 基礎 △事物인터넷(IoT)과 制御技術 △人工知能(AI)과 冷凍共助 △스마트 에너지 理論 等의 過程을 통해 實務的 人工知能 融合 스마트 空氣調和技術의 知識 習得이 可能하다. ‘文化로 入門해서 技術로 完成하는 就業日本語’는 △文化로 入門하기 日本語 △社會로 基礎다지기 日本語 △經濟로 實力쌓기 日本語 △技術로 固守되기 日本語 等 4個 講座로 構成되어 實務的인 日本語 能力과 關聯 知識을 習得할 수 있어, 日本과의 비즈니스 또는 取·創業을 準備하는 靑·壯年層의 글로벌 人材 養成이 期待된다.

    2024.05.13 17:10

  • 한국기술교대 온라인교육원, 학습관리지원 참여자 모집

    韓國技術交代 온라인敎育院, 學習管理支援 參與者 募集

    學習管理시스템(LMS) 支援事業은 職業訓鍊 與件이 脆弱한 機關·企業에게 LMS를 支援함으로써, 敎育訓鍊 需要者의 接近性을 改善하고 다양한 新 訓鍊方法 適用 先導해 職業訓鍊의 效率性을 높이기 위해 進行된다. STEP 學習管理시스템(LMS)은 職業訓鍊機關, 民間企業, 公共機關, 大學 等 다양한 機關에 分讓되어 現在까지 累積 653機關, 15,000餘 過程, 65萬 名이 活用했다. 學習管理시스템 利用時 ▲라이브 세미나를 活用한 하이브리드 敎育 運營 및 雙方向 相互作用 增進, ▲專門 온라인 튜터(講師) 및 評價 等 體系的 運營管理를 통한 混合 訓鍊(콘텐츠와 集體訓鍊), ▲STEP 오픈마켓에서 提供되는 콘텐츠를 K-디지털트레이닝, 混合訓鍊, 集體訓鍊 補助 等에 活用, ▲脆弱階層 對象 未來形 核心 人材 養成敎育 支援과 接近性 向上, ▲콘텐츠 著作道具를 活用한 自體 콘텐츠 製作 等 다양한 惠澤을 받는다.

    2024.05.13 17:00

  • “만약” “혹시” 당장 끊어라…재앙 부를 당신의 말버릇

    “萬若” “或是” 當場 끊어라…재앙 부를 當身의 말버릇 有料 專用

    ‘完璧主義者의 5가지 成功 戰略’ 다섯 番째 時間, 完璧主義者가 選擇의 瞬間 저지르는 생각의 誤謬를 파헤쳐 봅니다. 그런데 A氏의 選擇이 正말 잘못된 것일까요? 完璧을 追求하는 사람들은 選擇도 完璧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災殃禍 思考가 만든 생각 誤謬가 두려움이라는 感情을 만들어 發表에 對한 挑戰을 가로막고 있는 거죠.

    2024.05.13 15:15

  • 빔웍스, 카자흐 UMC 및 AMC와 의료AI MOU 체결

    빔웍스, 카자흐 UMC 및 AMC와 醫療AI MOU 締結

    株式會社 빔웍스(BeamWorks Inc.)는 카자흐스탄 University Medical Center 및 Astana Medical University 醫科 大學과 乳房 및 甲狀腺 診斷에 對한 人工知能 分野의 協力을 위한 MOU를 締結했다고 이달 13日 밝혔다. 지난달 12日 카자흐스탄 University Medical Center와 進行된 業務 協約式에는 株式會社 빔웍스(BeamWorks Inc.) 共同代表인 김원화, 김재일 代表 와 University Medical Center 理事長 배유리 敎授(Dr. Yuriy Pya)가 參席하였다. 빔웍스(BeamWorks Inc.)는 "이番 카자흐스탄 AMU, UMC와의 協約은 지난 해 12月 中央아시아 5個國을 招請하여 進行한 乳房癌 早期 檢診을 위한 國際 심포지움에 이은 實質的 協力 事例로써, 카자흐스탄 醫療 分野에서 빔웍스와 醫療 AI 技術 協力을 통하여 乳房癌 早期 檢診率 向上과 나아가 生存率 向上을 위해 努力할 것입니다".

    2024.05.13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