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A
新郞授業 108回 2024-03-27 | 108 回

상큼한 커플룩처럼 잘 어울리는 <新郞授業> 公式 커플 동완♥윤아! 本格的인 데이트에 앞서 동완을 위해 潤妸가 準備한 膳物이 있다는데... 바로 에티오피아에서 사 온 高級 원두?! 膳物을 보낸 眞짜 主人公은 潤妸가 아닌 潤妸의 어머니! 아프리카 出張 中 동완까지 생각한 精誠에 桐莞島 곧 찾아뵙겠다 人事를 올리는데... 그러고 보니 오늘따라 유난히 緊張한 東亞 커플! 설마 오늘이 윤아 어머니를 뵙는 날?! 두 사람이 到着한 곳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마주하는 사람의 正體는...? 다름 아닌 最高의 按舞家이자 동완의 오랜 女사親人 배윤정! 알콩달콩한 두 사람을 지켜보던 尹正義 날카로운 質問! "윤아 氏가 생각하는 洞莞爾의 新郞點數는 몇 點이에요?" 훅 들어온 質問에 眞摯하게 苦悶하던 潤妸가 입을 여는데... 동완을 깜짝 놀라게 한 潤妸의 對答은?!

어머니의 精誠이 듬뿍 담긴 집밥을 먹으며 父母님과 즐거운 아침 時間을 보내는 에녹!
오늘은 特別히 아버지와 단둘이 데이트에 나서기로 하는데...!
父子의 첫 番째 데이트 코스는 바이크 숍!? 아버지와 에녹의 共通 趣味인 바이크를 구경하며 逸脫을 꿈꾸는데...! 平素 타보고 싶었던 바이크를 施僧해보시곤 에녹에게 사달라고 하시는 아버지! 아버지가 고른 바이크의 價格은 無慮 3500萬 원?! 바이크 價格을 들은 에녹의 反應은!?
富者의 두 番째 데이트 코스는!? 바로 式집사 富者의 趣向을 狙擊한 花卉團地 데이트♥
테라리엄을 만들며 아버지에게 結婚에 對한 苦悶을 率直하게 털어놓는데...! 돌아오는 아버지의 對答은 基-乘-전-결혼!? 에녹과 아내를 위해 熱心히 살아온 지난날들을 이야기해 주시는데..! 에녹에게 해주는 아버지표 新郞授業 大公開!

다른 回次 보기

推薦 映像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