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A
新郞授業 106回 2024-03-13 | 106 回

이른 아침, 곁에 앉은 兄濁에게 “다 벗은 느낌이야”라며 한숨을 쉬는 사야. 덩달아 兄濁度 焦燥해 손톱을 뜯는데.. 곧이어 이들이 기다리던 ‘戀愛 部長’ 장영란과 ’整理의 神‘ 이지영이 들이닥친다.
兄卓異 혼자 살던 집에 사야가 들어오게 되면서, 兄卓衣 物件이 漸漸 더 많아져 堪當할 수 없는 地境에 이르고 結局 두 사람을 招待한 刑濁. 아직 마음의 準備만 마친 채로 다 함께 집 안을 둘러보는데.. 趣味房에 들어서자 말을 잇지 못하는 狀況..! 天障까지 쌓인 各種 장난감 박스와 터져 나오는 에몽이까지 발 디딜 틈 없는 狀態를 보고 ’整理의 神’ 이지영조차 “여기는 사람을 위한 空間이 없다며” 고개를 가로젓는데.. 果然 兄濁은 分身과도 같은 장난감, 平生의 짝꿍 에몽이와 헤어질 決心을 할 수 있을까?

戀人들로 가득 찬 弘大 거리를 堂堂하게 손잡고 걷는 동완♥윤아! 오늘은 두 사람이 만난 지 100日 되는 날! 특별한 날을 記念해 커플링까지 맞추며 <新郞授業> 代表 公式 커플임을 宣言하는데...! 100日째 되는 날인만큼 서로의 데이트 로망을 實現해주기로 한 두 사람. 潤妸의 로망은 서로가 꿈꾸는 男親룩, 女親룩을 골라주기! 패션에는 門外漢인 동완은 서툴지만 潤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을 찾아 나서고, 동완과 달리 男親룩 고르기에 신이 난 윤아! 果然, 두 사람은 서로에게 어떤 옷을 膳物했을까?!
이어서 동완의 데이트 로망을 實現하기 위해 두 사람이 向한 곳은? 바로 寫眞館! 100日 記念寫眞을 셀프로 남기고 싶었던 동완과 最高의 모델이 되어주는 윤아! 完璧한 커플 寫眞을 남기기 위한 孤軍奮鬪가 이어지는 가운데, 潤妸를 깜짝 놀라게 한 커플 포즈 레퍼런스가 登場하는데?! 서로를 꼭 끌어안는 歷代級 스킨십으로 커플 寫眞을 完成한 동아 커플! 100日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한 동완♥潤妸의 데이트 大公開!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요즘 男子 라이프
[新郞授業] 每週 水曜日 밤 9時 30分 放送

다른 回次 보기

推薦 映像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