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A
新郞授業 105回 2024-03-06 | 105 回

熾烈했던 新入生 面接을 뚫고 合格한! 2024年 <新郞授業> 첫 新入生은...!?
바로 뮤지컬을 넘어 트로트까지 接受한 17年 次 뮤지컬 俳優 에녹!
<新郞授業>을 通해 公開되는 4學年 4班 에녹의 日常은?
일어나자마자 목 풀기부터 턱걸이 運動까지 自己 管理에 熱心히인데..! 自己 管理보다 더 熱心히 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아침 食事!? 한 床 가득♥ 8첩 飯床을 차리며 아침밥에 眞心인 모습을 보이는데...!
혼자 먹기 아쉬운~ 쓸쓸한 아침을 보내고 있던 에녹의 집을 찾아온 正體不明의 낯선 女子?! 에녹의 집안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에녹을 唐慌케 하는데… 에녹을 心쿵(?)하게 만든 낯선 女子의 正體는!?

오늘은 동완이 처음으로 切親 中浣에게 女子親舊를 紹介하는 날! 中浣을 앞에 두고도 스스럼없이 潤妸를 ‘公主님’이라고 稱하며 愛情 行脚을 멈추지 않는 동완과, 낯설기만 한 내 親舊의 戀愛 모먼트에 연신 驚愕(?)하는 中浣. 메뉴 하나를 고를 때도, 車 한 盞을 챙겨줄 때도 無條件 潤妸가 優先인 동완을 보며 달라진 親舊의 모습을 實感한 中浣의 한마디.
“그냥 만나는 사이가 아닌데?”
생각보다 津한(?) 동완♥潤妸의 모습에 結婚式 날을 잡으라 부추기고, 及其也 祝歌까지 미리 選曲하며 앞서가는데..!!
“우리 洞莞爾 어때요?”
동완이 暫時 자리를 뜬 사이 中浣은 潤妸에게 넌지시 동완을 向한 마음을 물어보는데. 果然 中浣을 놀라게 한 潤妸의 속마음은 무엇일까?!

다른 回次 보기

推薦 映像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