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市 “中 알리·테무 販賣 어린이 製品에서 基準値 348倍 發癌物質 檢出” | 채널A 뉴스
서울市 “中 알리·테무 販賣 어린이 製品에서 基準値 348倍 發癌物質 檢出”
2024-04-25 13:14 社會

 基準値가 넘는 프랄레이트계 可塑劑가 檢出된 어린이 신발 裝飾品(出處 : 서울市)

中國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無에서 販賣 中인 어린이用 製品에서 基準値를 超過하는 發癌物質이 檢出됐습니다.

서울市는 알리·테巫歌 販賣하고 있는 어린이用 製品에 對한 安全性 檢査를 實施한 結果 22個 製品 中 11個에서 基準値를 最大 324倍~348倍 超過하는 遺骸 發癌物質이 나왔다고 오늘(25日) 밝혔습니다.

어린이用 신발 裝飾品 16個 中 7個 製品에서 프랄레이트계 可塑劑(DEHP, DBP)가 基準値 對比 最大 348倍 超過 檢出됐습니다.

一部 裝飾品의 납 含有量은 基準値의 最大 33倍가 나왔습니다.

어린이用 車輛用 햇빛 가리개에서도 프랄레이트계 可塑劑가 基準値의 約 324倍 超過 檢出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랄레이트계 可塑劑는 不妊을 誘發하고 그 中 DEHP는 國際癌硏究所가 人體 發癌可能 物質로 指定하기도 했습니다.

납은 生殖 機能에 害를 끼치고 癌 危險도 높입니다.

서울市는 앞으로도 時期別 需要가 높을 것으로 豫想되는 品目을 月別로 選定하고 有害性 檢査 結果를 每週 公開할 豫定입니다.

또 現在 安全性 檢査를 實施하고 있는 쇼핑 플랫폼 外에도 檢査 對象을 擴大할 方針입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