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國硏究財團 宇宙技術團長에 이형진 인하대 敎授 : 동아사이언스

동아사이언스

韓國硏究財團 宇宙技術團長에 이형진 인하대 敎授

統合檢索

韓國硏究財團 宇宙技術團長에 이형진 인하대 敎授

이형진 신임 한국연구재단 우주기술단장. 한국연구재단 제공
이형진 新任 韓國硏究財團 宇宙技術團長. 韓國硏究財團 提供

韓國硏究財團(NRF)李 宇宙技術團長에 仁荷大 航空宇宙工學科 이형진 敎授를 選任했다고 25日 밝혔다.

 

이 團長은 仁荷大 航空宇宙學科 卒業 後 서울대 大學院에서 航空宇宙學 碩士 및 博士 學位를 받았다. 以後 日本 규슈대 訪問硏究員과 서울대 博士後硏究員, LIG넥스원 武器技術硏究所 首席硏究員 等을 거쳐 2017年부터 인하大學校 航空宇宙工學科 敎授로 在職 中이다.

이 團長은 25日부터 宇宙技術團 所管의 支援事業 評價 管理, 企劃, 中長期 發展 提案 等의 業務를 遂行한다. 政策 樹立과 諮問, 豫算 配分 方案 樹立과 硏究 調査分析, 對外協力 業務 全般도 擔當한다. 특히 宇宙航空廳으로의 事業 移管 等에 對한 業務를 올해 末까지 擔當한다.
 

關聯 태그 뉴스

이 記事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記事를 받아보세요!

댓글 0

###
    科學技術과 關聯된 分野에서 紹介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告發 素材 等이 있으면 躊躇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提報하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