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世紀 知識情報化 時代를 열어 갈 綜合미디어그룹 - 동아일보
동아일보는 뉴스와 情報를 一方的으로 傳達하는 것으로 끝내지 않는다. 한 걸음 더 나아가 讀者들이 提起하는 다양한 反應과 意見들을 接受해 紙面에 反映하는 ‘雙方向 新聞’을 志向하고 있다. 叱責과 批判, 稱讚과 激勵는 勿論 各種 提報와 誤謬指摘 等 讀者들의 모든 反應이 東亞日報 發電의 滋養分이 된다는 믿음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讀者의 意見이나 提報가 讀者서비스센터(02-2020-0200, svc@donga.com )에 接受되면 實時間으로 사내 通信網에 뜨고 全體 記者들이 參照하도록 回覽된다. 該當部署는 隨時로 이를 點檢해 紙綿反映 與否를 檢討하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또 報道로 인한 讀者의 人權侵害를 豫防 또는 救濟하기 위한 讀者人權委員會 活動內容도 紙面에 실어 記者들에게 警鐘을 울린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