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世紀 知識情報化 時代를 열어 갈 綜合미디어그룹 - 동아일보
印刷가 끝난 新聞은 컨베이어 벨트를 통해 發送파트로 自動 連結된다. 發送은 讀者들이 新聞을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도록 地域別로 分類해 車輛으로 運送하는 過程. 現場配達을 擔當하는 全國의 讀者센터들이 날마다 必要한 部數를 入力하면 以後의 모든 過程이 컴퓨터 시스템에 依해 自動으로 處理된다.



벨트를 따라온 新聞은 컴퓨터 시스템에 依해 行先地別로 自動 分類, 鋪裝되고 바코드로 自動 判讀되면서 미리 待機하고 있는 該當路線의 車輛에 실린다. 新聞輸送 車輛에 실려 어둠 속 새벽길을 달려간 동아일보는 讀者센터의 分配와 配達社員들의 손길을 거쳐 讀者들을 찾아간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