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世紀 知識情報化 時代를 열어 갈 綜合미디어그룹 - 동아일보
동아일보는 ‘信賴받는 新聞’을 志向합니다. 동아일보는 顧客主義, 最高의 品質로 讀者滿足을 實現하고 있습니다. 동아일보는 精確하고 深層的이며 迅速하게 事實을 報道해 價値判斷의 基準을 提示합니다. 格調 높은 論評을 통해 우리 社會의 나아갈 길을 알려줍니다. 모든 記事를 獨立的으로 徹底하게 檢證하고 補完함으로써 讀者에게 配達되는 新聞의 完結性, 深層性, 寫實性, 均衡感을 높이고 있습니다.

동아일보는 讀者 志向型 記者 養成을 통해 最高의 品質을 具現합니다. 急變하는 미디어 環境과 新聞市場의 變化에 適應하기 위해 동아일보는 해마다 記者 人力의 5% 範圍 內에서 海外 硏修를 實施하는 等 記者 再敎育에 힘쓰고 있습니다. 知識經營시스템(KMS·Knowledge Management System), 學習커뮤니티, 各種 워크숍, 사이버 硏修院을 통해 創意的인 콘텐츠 企劃力과 專門性을 키우고 있습니다.
本面
동아일보는 政治, 經濟, 社會, 文化, 國際 等 各 分野에 걸친 深層報道와 社說, 칼럼 等의 銳利한 論評을 통해 우리 社會의 各種 이슈를 正確히 診斷하고 올바른 解法과 進路를 提示합니다. 政府 當局者, 財界 任員, 市民團體 리더, 外國人 投資者 等 各界 指導層 人士들은 每日 아침 동아일보 紙面을 통해 國內外 情勢와 韓國의 現 住所를 읽어내고, 우리 社會와 全 世界 共同體의 나아갈 길에 對한 解答을 찾습니다.
동아일보는 健康한 韓國社會 具現을 위해 國家的 어젠다(Agenda)를 設定하고 450萬 讀者에게 傳達함으로써 大韓民國 最高의 新聞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브런치 타임
複雜한 經濟 現象을 알기 쉽게 풀어서 說明해 주는 經濟 섹션입니다. 冷靜하고 緻密한 分析, 市場흐름에 對한 正確한 豫測, 살아 움직이는 企業 消息과 情報를 통해 市場을 앞서가는 經濟專門家가 될 수 있습니다.
Weekend
2002年 1月 1日 發行된 國內 最初의 週末 에디션. 週末版 新聞의 先導的 役割을 하고 있습니다. 삶의 質을 重視하는 30, 40臺와 主婦 讀者들을 위해 家庭經濟, 子女敎育 等에 關한 情報를 提供합니다. 週末의 知的 欲求를 충족시키면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도 追求할 수 있습니다.
冊의 香氣
마음을 살찌우고 삶에 有用한 新刊 書籍을 嚴選하여 紹介하고 專門 書籍을 一般人들이 쉽게 理解할 수 있도록 풀어서 說明해 드립니다. 삶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冊의 香氣를 통해 文化를 보는 눈, 世上을 읽는 智慧를 배울 수 있습니다.
플러스
섹션人섹션의 槪念으로 健康, 敎育, 科學 等 讀者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情報 趣向에 맞게 主題別 企劃特輯을 製作해 골라 보는 즐거움을 膳賜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