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 年末 파티 올 가이드 北|여성동아

LIFE STYLE

讀者要請 冊속附錄

크리스마스 & 年末 파티 올 가이드 北

특별한 날, 記憶에 남는 파티를 위한~

企劃·권소희 記者 / 進行·정애경‘自由寄稿家’

2006. 12. 27

파티플래너와 放送人이 推薦한 베스트 파티 아이디어와 膳物 아이템, 파티用品 專門 쇼핑몰까지~ 즐거운 파티를 위한 情報 大公開!

PART 01 파티플래너·放送人 8人 推薦! 크리스마스 파티 아이디어 · 베스트 膳物 아이템

파티플래너 이우용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살고 있는 오피스텔의 이웃들과 파티를 열 計劃이에요. 서로 人事하고 얼굴을 익히자는 意味에서 婦女會와 協力해 자리를 마련했죠. 各自 自身 있는 飮食을 만들어 와 함께 맛보면서 사는 얘기를 하다보면 금세 雰圍氣가 和氣靄靄해지겠죠? 제가 運營하고 있는 싸이월드의 파티플래너 클럽 會員들과는 夜景이 돋보이는 西江大學校 同門會館 스카이라운지에서 바비큐 파티를 열거에요. 집에 있는 冊을 한卷씩 가져와 파티 參席者들과 서로 交換하고, 獻血證을 가져오면 飮料를 無料로 提供하는 等 意味 있는 行事도 計劃中이에요.”

推薦 膳物 아이템
01 便安하게 읽을 수 있는 冊은 오래 두고 간직할 수 있는 最高의 膳物이다. 8千8百원 알라딘 (www. aladdin.co.kr).
02 02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必需品 커플 목도리. 13萬1千8百원 오렌지플러스(www.orange plus. co.kr).

파티플래너 이지은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親舊들을 집으로 불러 작은 와인 파티를 열 計劃이에요. 집에서 파티를 하려면 飮食 準備와 데커레이션이 苦悶이 되는데 飮食을 各自 準備해 가져오는 포틀럭 파티로 進行하면 그런 苦悶을 없앨 수 있죠. 파티를 위한 初代 카드도 쓸 생각이에요. 카드를 準備하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氣分을 낼 수 있으니까요. 포틀럭 파티를 열 때는 메뉴가 重複되지 않게 各自 準備할 메뉴를 定하는 것이 좋아요. 또 파티가 進行될 空間에 여러 個의 洋초를 配置하고 불을 밝혀 로맨틱한 雰圍氣로 演出한 뒤 냅킨이나 파티用 접시를 놓으면 제법 近似한 파티 張으로 變身하게 된답니다.”

推薦 膳物 아이템
01 單 한 張뿐인 寫眞을 바로 뽑아내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膳物하는 것도 좋다. 5萬6千원 폴라팬(www.polafan. com).
02 와인은 種類와 價格帶가 다양해 고르기도 쉽고 負擔 없이 膳物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2萬5千원 가자酒類(www.kajazooz. co.kr)



파티플래너 김정임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家族과 함께 예쁜 追憶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準備하고 있어요. 直接 만든 小品으로 집을 꾸밀 豫定이고요. 彫刻 천을 모아 산타부츠나 별, 눈사람 模樣으로 만들고 그 안에 솜을 넣어 커튼에 달아두거나 줄에 連結해 만든 발을 걸어 두면 크리스마스 雰圍氣가 물씬 나지요. 파티를 위한 飮食으로 카나페 等의 핑거푸드를 準備해 椅子나 卓子에 올려두면 멋스럽고요. 家族들에게 하고싶은 말을 動映像으로 撮影해 上映하는 이벤트와 아이들에게 캐럴송을 練習시켜 미니 콘서트를 여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推薦 膳物 아이템
01 따뜻하고 便安한 빨간 運動靴를 튼튼하게 잘 자라준 딸아이에게 膳物할 豫定. 멀티스트라이프 워머와 매치해도 좋다. 10萬4千원 CJ몰(www. CJmall.com).
02 男便을 위해 셔츠와 레이어드海 입기 좋은 스타一理視한 니트 스웨터를 準備했다. 14萬9千6百원 위즈위드(www.wizwid. com).

파티플래너 김선영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특별한 날이니만큼 집에서 보내는 것보다 특별한 場所에서 家族과 追憶을 만들고 싶어요. 夜景이 近似한 서울타워를 豫約해 저녁食事를 하면서 바쁘다는 핑계로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褓따리를 풀어놓을 計劃이에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해줄 魔術쇼를 準備中인데 專門的으로 魔術을 배우지 않았더라도 市中에서 販賣하는 簡單한 道具만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 한 해 동안 家族에게 고마웠던 點과 서로間의 섭섭했던 마음을 롤링 페이퍼에 담아 交換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推薦 膳物 아이템
01 父母님 膳物은 백암溫泉 1泊2日 旅行商品券. 老患으로 關節이 아픈 어머니께 最高의 膳物이 될 듯. 15萬4千원 金星觀光(www.kstour.com).
02 家族 各自의 이니셜을 담은 목걸이를 膳物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2萬7千원 天使네임(www.1004name.co.kr).

放送人 이기용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올 해 크리스마스와 年末은 家族과 함께 보낼 거에요. 父母님과 女同生 그리고 가까운 親舊를 招待해서 파티를 열 計劃인데 함께 場을 본 뒤 飮食을 만들어 먹으려고요. 특별한 飮食을 만들고 싶어서 인터넷과 料理冊에서 파티 레시피를 다양하게 모아두었죠. 좋아하는 過失을 利用해 年初에 과일주를 담가두고 서랍 한便에 保管해뒀는데 이番 파티에 開封해 모두 함께 즐기면 더욱 뜻깊은 時間이 되겠죠? 父母님께는 콘서트 티켓을 膳物해 두 분만의 데이트 時間을 만들어드리고요. 父母님이 나家計新 동안 집안을 말끔히 淸掃하는 서비스는 덤이랍니다.”

推薦 膳物 아이템
01 化粧品은 가까운 親知에게 膳物하기 좋은 아이템. 콜라겐 成分이 주름을 豫防해주는 세럼. 8萬원臺 샤넬.
02 父母님께 演劇, 뮤지컬, 콘서트 티켓을 膳物하는 것도 좋다. 뮤지컬 에비타 R席 7萬원 인터파크(www.interpark.com).

放送人 최자혜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함께 일하는 演技者와 監督님, 그리고 스태프들을 위한 깜짝파티를 열거에요. 撮影이 끝날 즈음 불을 끄고 사람들이 놀란 틈을 타, 케이크에 촛불을 붙여 登場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거죠. 크리스마스 祝賀 메시지와 感謝의 말을 傳하는 글句를 直接 적은 카드도 傳하고요. 華麗하고 雄壯한 파티는 아니더라도 年末에 일해야 하는 사람들의 疲勞를 말끔히 풀어줄 수 있지 않을까요? 맛있는 케이크와 所願을 빌 촛불, 그리고 시원한 飮料水뿐일지라도 同僚들과 나누면 뜻 깊은 파티가 될 것같아요.”

推薦 膳物 아이템
01 유난히 鄕愁를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올 크리스마스에는 노아 鄕愁를 膳物할 計劃. 眞珠 模樣의 패키지와 隱隱한 香은 맡기만 해도 氣分이 좋아진다. 50ml 4萬4千원 스킨알엑스( www.skinrx.co.kr).
02 禿수리 文樣이 새겨진 빈티지韓 느낌의 持砲라이터. 價格未定 都賣토피아(www.dometopia.com).
03 비비드韓 파스텔톤의 목도리나 掌匣을 膳物하는 것도 좋을 듯. 4萬9千8百원 위즈위드(www.wizwid.co.kr).

放送人 이연경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지난 크리스마스 때 外國人들은 年末을 어떻게 보내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異色的인 파티를 즐기고 싶어 홍콩으로 向했어요. 날씨가 韓國보다 따뜻해 흰 눈은 없었지만 華麗한 크리스마스 불빛만으로도 눈이 部셨답니다. 夜景이 멋진 홍콩에서 보내는 밤은 파리와 比較해도 遜色이 없을 程度였죠. 거리를 걸으며 캐럴을 듣고 크리스마스 裝飾을 鑑賞한 뒤 밤에 江가에 앉아 夜景을 보며 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 所願을 나눴던 記憶이 所重한 追憶으로 남아 있어요. 年末을 外國에서 보내는 것이 부담될 수도 있지만 旅行社에 미리 付託을 해놓으면 豫約이 取消돼 갑작스럽게 나오는 票를 低廉하게 購入할 수 있답니다.”

推薦 膳物 아이템
01 가까운 親知들에게 負擔 없이 膳物하기 좋은 文化商品券. 예스티켓(www.yesticket. net)
02 2007年 새로운 한 해를 보람차게 計劃下라는 意味에서 예쁜 다이어리를 膳物한다. 膳物할 사람에게 맞는 디자인을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 9千8百원 코즈니(www.kosney. co.kr).

放送人 票眞人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結婚하고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라 집으로 親舊들을 招待해 홈 파티를 열 計劃이에요. 結婚 前, 아내와 둘이서 데이트하느라 親舊들과 보낸 時間이 적어 생각해낸 아이디어죠. 맛있는 飮食을 먹으며 한 해 동안의 懷抱를 풀고 情을 敦篤하게 만드는 時間을 가질 豫定이에요. 12月 31日에는 아내와 함께 ‘2006 싸이 올나잇 스탠드’ 콘서트에 갈 豫定이고요. 크리스마스나 年末에 하는 콘서트는 컨셉트 亦是 파티 雰圍氣를 演出하기 때문에 年末 氣分을 滿喫할 수 있답니다.”

推薦 膳物 아이템
01 父母님께는 用돈과 함께 꽃다발을 膳物하며 感謝의 마음을 傳한다. 4萬5千원 체인플라워(mall.chainflower.com).
02 趣向에 맞는 膳物을 直接 고를 수 있는 商品券.
03 해를 부지런히 살아가라는 意味에서 예쁜 壁時計 膳物을 하는 것도 좋을 듯. 3萬3千원 까사미아(www.casamiashop.com).

PART 02 奇拔한 파티用品을 살 수 있는~ 이벤트 專門 쇼핑몰

파티彼我 www.partypia.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산타클로스 衣裳과 트리 裝飾用品, 테이블웨어 뿐만 아니라 膳物하기 좋은 장난감과 액세서리, 包裝用紙와 카드를 購入할 수 있다. 파티 雰圍氣로 꾸밀 수 있는 風船과 懸垂幕 等의 小品도 다양하다. 홈파티를 위한 場所를 꾸며주거나 특별한 이벤트를 企劃해주는 서비스도 있다.

01 크리스마스 파티에 쿠키와 과일 等을 담아 낼 수 있는 陶瓷器 접시와 掌匣 세트. 9千원.
02 산타 衣裳에 매치하거나 裝飾用 小品으로 使用하기 좋은 털 방울이 달린 산타帽子. 1千원.
03 귀여운 눈사람이 달린 洋襪 裝飾 小品은 膳物을 넣어도 될 만큼 크기가 넉넉하다. 3千원.

파티야 www.partyya.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天使, 惡魔, 王子, 公主, 魔法師, 映畫 用品 等 테마에 맞는 파티 衣裳과 帽子, 머리띠, 假面 等의 小品이 多樣하다. 年말하면 빼놓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산타服, 산타帽子 等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小品도 購入할 수 있다. 瑞草洞에 오프라인 賣場이 있어 直接 들러 입어볼 수도 있다.

01 金빛 별이 총총히 박힌 魔法師 망토와 帽子 세트. 2萬원.
02 人組 토끼털로 만든 女性用 산타服. 8萬9千원.
03 하얀色 깃털로 된 아이用 天使 날개. 7千원.

맥스파티 www.maxparty.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年末 파티에 必要한 風船, 爆竹, 스티커, 假髮, 衣裳 等에서부터 크리스마스 裝飾 用品까지 多樣하다. 집에서 파티를 計劃中이라면 風船과 懸垂幕, 爆竹, 秒 等으로 構成된 파티用品 패키지를 購入하는 것도 좋을 듯. 共同購買나 大박競賣 揭示板을 利用하면 低廉하게 이벤트 用品을 購入할 수 있다.

01 트리나 門에 걸기 좋은 넝쿨 裝飾의 原形 리스. 1千원.
02 8段階로 빛調節이 可能한 작은 電球는 窓門이나 트리에 裝飾하기 좋다. 3千6百원.
03 여러 個의 작은 種과 골드 컬러로 華麗함을 더한 줄 비드. 1千5百원.

파티박스 www.partybox.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헬륨 風船을 天障에 띄우거나 페이스페인팅 用品으로 얼굴에 재미난 그림을 그리고, 아기자기한 테이블 用品으로 食卓을 꾸미는 等 파티 雰圍氣를 演出할 수 있는 製品이 多樣하다. 파티 衣裳은 2萬원臺로 5日間 貸與해 준다.

01 빨간色 옷을 입은 아기 곰 模樣의 미니 洋초. 6個 세트 2千9百원.
02 알록달록한 꽃줄에 原色의 종이 等이 달려 있어 壁面이나 天障, 기둥에 걸어 使用하기 좋은 裝飾用品. 5千5百원.
03 파티 雰圍氣를 高調시키는 形形色色의 헬륨 風船. 30個 1萬8千원.

파티굿 www.partygood.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크리스마스몰, 風船몰, 파티몰, 이벤트몰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어 파티 컨셉트에 맞게 購入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몰에서는 어른과 어린이用 산타 衣裳, 트리 裝飾 小品과 電球 等을, 風船몰에서는 다양한 模樣의 호일 風船과 고무 風船을, 파티몰에서는 캐릭터 假髮과 假面 等을 살 수 있다. 願하는 프린트를 注文하면 世上에 單 하나뿐인 프린트 風船을 製作해준다.

01 빨간色 뿔 사이에 흰 솜방울이 달린 루돌프 헤어밴드는 망토나 산타 衣裳과 매치하기 좋다. 2千2百원.
02 버튼을 누르면 音樂에 맞춰 몸을 左右로 움직이는 눈사람 模樣의 人形. 2萬5千원.
03 미니 電球만 달아도 크리스마스 雰圍氣가 물씬~ 나는 사슴 模樣의 트리. 40cm 1萬4千원.

에듀파티 www.eduparty.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異色的이고 다채로운 테마로 꾸며진 에듀파티는 아이들을 위한 파티 이벤트 專門店. 아이들이 좋아하는 魔術師, 피에로, 白雪公主, 산타클로스가 登場하는 테마 파티에서부터 포크댄스 파티, 스키 파티, 케이크 菓子 파티 等 多樣한 컨셉트의 파티를 열어준다. 파티 場所를 꾸며주는 風船 裝飾 서비스만 申請할 수도 있다.

01 風船으로 裝飾한 파티 場所에서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파티. 價格未定.
02 達磨試案을 테마로 妖術 風船을 利用한 재미있는 이벤트가 進行되는 達磨試案 風船 파티. 價格未定.
03 30分間의 魔術 公演을 보며 함께 배워볼 수 있는 魔術 파티. 價格未定.

파티랑 www.partyrang.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고급스러운 느낌의 파티 用品이 많다. 파티用 테이블褓, 컵, 접시, 냅킨으로 색다른 食卓을 꾸밀 수 있다. 크리스마스 膳物 코너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大型 곰人形度 販賣하니 크리스마스 膳物을 苦悶하고 있다면 클릭해볼 것.

01 크리스마스 트리를 알록달록하게 裝飾할 수 있는 구슬. 1千8百원.
02 테두리에 도트 무늬가 그려진 輕快한 느낌의 原形 종이 접시. 2千원.
03 電球, 구슬, 리본 等의 小品으로 裝飾하면 멋진 PVC素材의 트리. 7萬5千원.

파티타임 www.party-time.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파티 種類와 파티 參加人員, 行事 場所와 日時를 적은 申請書를 作成하면 相談을 거쳐 프로그램을 企劃하고 進行해준다. 피에로, 魔術師, 人形劇 公演, 映畫 觀覽, 캐릭터 파티 等이 準備돼 있으며 테이블 세팅이나 비디오 撮影, 케이터링 서비스도 申請할 수 있다. 이벤트 雰圍氣를 限껏 띄워주는 다양한 模樣의 風船 裝飾도 販賣하며 風船 아트, 페이스페인팅, 비즈工藝, 키즈파티플래너 等의 講座도 들을 수 있다.

01 집안 구석구석을 裝飾해줄 風船 데코, 테이블 세팅, 플래카드. 30萬원부터 1百萬원線.
02 風船으로 크리스마스트리 模樣을 만들고 별과 구슬 等으로 裝飾해 세워 놓는 기둥 세트. 30萬원.
03 壁이나 天障 等에 風船으로 만든 다양한 模樣의 꽃을 걸어 파티 雰圍氣를 演出할 수 있다. 10萬원.

PART 03 맛있는 파티 飮食이 뚝딱! 注文 케이크 · 케이터링 專門店

아이러브아이스 www.iloveice.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얼음膳物 專門 쇼핑몰로 얼음으로 包裝된 케이크와 얼음 속에 들어있는 꽃다발, 얼음 便紙 等을 購入할 수 있다. 케이크뿐 아니라 얼음에 넣은 과일과 各種 디저트도 準備돼 있다. 午前 特送 서비스로 申請하면 當日 아침에 製品을 받아볼 수 있다.

01 얼음조각이 녹으면 얼음을 깨고 먹는 시원한 무스 케이크. 7萬2千원.
02 綠茶로 만든 빵과 산딸기크림이 어우러진 달콤한 케이크와 캔커피, 便紙를 함께 傳할 수 있다. 6萬원.
03 2段으로 된 얼음조각 안에 초코 무스 케이크와 薔薇꽃, 메시지를 담은 카드가 들어 있다. 9萬원.

조이스 www.ijoys.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립,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等 패밀리 레스토랑 飮食을 집으로 直接 配達해준다. 립바비큐, 新鮮한 有機農 샐러드, 獨特한 소스를 얹은 치킨, 生과일 野菜소스가 一品인 칠리 폭찹과, 파스타 等의 單品 메뉴와 1萬원臺의 다양한 세트 메뉴를 注文할 수 있다.

01 빅립, 칠리폭찹, 잭바비큐, 프라이드, 샐러드, 고구마, 飮料로 構成된 스페셜 세트. 1萬9千원.
02 直火로 구워낸 립바비큐는 매운맛과 오리지널 두 가지 맛이 있다. 1萬3千5百원.
03 칠리폭찹, 잭바비큐, 핫바비큐, 샐러드, 飮料로 構成된 조이 바비큐 세트. 1萬5千원.

水剌間 www.suratgan.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몸에 좋은 材料로 만든 떡케이크를 購入할 수 있는 곳. 케이크 사이즈가 다양해 人員 數에 맞게 注文할 수 있다. 파티 컨셉트에 맞는 文句를 넣거나 케이크의 模樣을 變形하는 等의 注文 製作도 可能하다.

01 밤설기, 琥珀屑機, 惜呑餠 3段으로 만들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떡케이크. 12萬3千원.
02 체리와 딸기汁으로 핑크빛을 낸 하트 模樣의 떡케이크. 2萬5千원.
03 검은깨로 만들어 고소한 맛과 香이 나는 케이크. 3萬원.

싱글 쉐프 www.single-chef.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홈 파티, 테마 파티 等 컨셉트에 맞춰 맛깔스런 케이터링 서비스를 提供해 준다. 홈 파티 메뉴는 新鮮한 生굴, 케밥, 各種 스시, 부드러운 닭고기, 燻製 鰱魚 料理 等의 메인 메뉴와, 달콤한 케이크, 生과일주스, 샌드위치 等 서브 메뉴로 構成되며 價格은 1人當 3萬원線.

01 닭가슴살 퓨레와 마요네즈를 오븐에 구운 부드러운 닭料理와 新鮮한 生굴이 包含된 홈 파티 세트 메뉴. 1人當 3萬원.
02 토마토소스 파스타와 화이트초콜릿과 다크초콜릿으로 구워낸 케이크가 包含된 키즈 세트 메뉴. 1人當 2萬원.

티니케이크 專門店 www.tinicake.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人形이나 漫畫 캐릭터를 본떠 만든 케이크와 寫眞을 넣어 製作한 포토 케이크, 별·꽃·하트 模樣으로 멋을 낸 스페셜 케이크, 2~3段 케이크 等을 注文할 수 있다. 自身이 直接 그린 圖案으로 케이크를 注文할 수 있으며 함께 膳物하기 좋은 샴페인, 꽃다발도 다양하게 準備돼 있다.

01 生크림으로 만든 꽃다발이 로맨틱한 生크림 케이크. 9萬원.
02 케이크 위에 새길 文句를 定할 수 있는 注文 케이크. 13萬원.
03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人形 캐릭터를 利用한 케이크. 價格未定.

케이크가든 www.cakegarden.net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치즈, 초콜릿, 시폰, 롤, 고구마, 綠茶 케이크 等을 살 수 있는 케이크 專門 사이트. 注文製作 專門 케이크숍으로 특별한 記念日을 위한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어준다. 直接 케이크를 구울 수 있는 材料와 道具도 살 수 있다. 注文 時 生花 데커레이션, 샴페인, 와인 等도 함께 注文할 수 있다.

01 有機農 고구마로 만든 고구마케이크. 3萬5千원.
02 치즈무스 안에 달콤한 복숭아가 들어 있는 치즈타르트. 3萬7千원.
03 벨기에産 초콜릿으로 만든 촉촉한 시폰케이크. 3萬원.

프렌치빌 www.frenchville.co.kr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季節 과일을 토핑한 生크림케이크, 綠茶, 블루베리, 단호박, 초콜릿 等을 利用한 시폰케이크와 무스케이크를 販賣한다. 願하는 模樣으로 케이크를 注文하면 願하는 時間에 집으로 配達해준다. 집에서 直接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베이킹 道具 및 材料, 製菓 關聯 書籍과 膳物을 위한 包裝, 파티 用品도 購入할 수 있다.

01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生크림과 綠茶로 만든 시폰케이크. 1萬4千원.
02 달콤한 과일과 아몬드로 토핑하고 100% 牛乳 生크림으로 만든 케이크. 1萬8千원.
03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 만든 무스케이크는 津한 치즈 맛이 一品이다. 1萬6千원.

수수팥 www.susupat.com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健康에 좋은 材料를 使用해 만든 떡케이크를 注文할 수 있는 곳. 注文한 케이크에 띠를 둘러 願하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 케이크가 必要한 날 3日 前에 注文하면 定해진 時間에 맞춰 맛깔 나는 떡케이크를 配達해준다. 增便, 謝過케이크, 대추케이크 等 種類가 다양하다.

01 대추를 푹 삶아 만든 대추汁에 다양한 種類의 堅果類를 넣어 만든 대추케이크는 고소한 맛이 一品. 3萬원.
02 잘 익은 紅玉과 정성스럽게 만든 正果로 맛과 模樣을 낸 謝過케이크. 3萬원.
03 밑단은 백增便, 윗段은 딸기蒸편으로 만들어진 케이크. 3萬원.

PART 04 온 家族이 모여 특별한 時間 보내세요~ 크리스마스 · 年末 파티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이벤트 패키지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12月 1日 開場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에서는 12月 24日과 31日 이틀間 이벤트 패키지를 연다. 스낵바에서는 準備된 스낵 뷔페를 맛볼 수 있으며 幸運券 抽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12月 31日에는 子正에 맞춰 카운트다운이 始作되면서 2007年 始終이 울림과 同時에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를 鑑賞할 수 있다. 午後 6時부터 새벽 2時까지 進行되며 어른 6萬3千원, 어린이 4萬6千원(附加稅別途)이다.
問議 www.grandhyattseoul.co.kr 02-799-8112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판타지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11月 10日부터 12月 25日까지 五色의 크리스마스 裝飾으로 治粧한 퍼레이드 카와 산타가 함께 펼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어린이 合唱團의 흥겨운 캐럴 송을 들을 수 있는 캐럴 판타지, 18個의 불꽃, 레이저, 스노 머신 等으로 수놓은 華麗한 밤하늘을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놀이동산 곳곳에서는 루돌프 밴드와 캐럴링 밴드의 신나는 거리 公演과 거리 魔術 公演이 펼쳐진다.
問議 www.everland.com 031-320-5000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大祝祭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산타와 루돌프가 캐럴송을 부르며 펼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50人組의 女性 산타 밴드가 아이스링크 위에서 펼치는 아이스쇼, 音樂과 함께 進行되는 레이저쇼 等 다채로운 行事를 즐길 수 있다. 신데렐라와 산타가 登場하는 신나는 뮤지컬과 라이브 밴드의 캐럴송 퍼레이드도 期待할만하다. 산타클로스에게 바라는 事緣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올리고 感動의 事緣으로 採擇되면 自由利用券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大祝祭는 12月 25日까지 進行된다.
問議 www.lotteworld.com 02-411-2000

서울랜드 엔돌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11月 11日부터 12月 25日까지 ‘엔돌핀 크리스마스’ 祝祭를 進行한다. 스노 팩토리에서는 눈사람을 만들고, 世界 各國을 代表하는 異色 눈사람으로 正門을 꾸밀 計劃. 廣場 噴水臺에서는 크리스마스 特輯 뮤지컬이 펼쳐질 豫定이며 크리스마스 캐릭터가 登場하는 퍼레이드도 準備돼 있다. 통나무 舞臺에서는 댄스 파티와 함께 觀覽客이 直接 參與하는 산타 노래자랑이 進行된다.
問議 www.seoulland.co.kr 02-509-6000

밀레니엄 서울 힐튼 크리스마스 者線列車 行事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2006年 11月 25日부터 2007年 1月 21日까지 크리스마스 者線列車 行事가 進行된다. 地下 로비 中央에 10m 높이의 大型 크리스마스 트리를 裝飾하고 噴水臺 周圍에 高速列車, 터널, 貨物列車 等 列車 1百餘 臺를 展示할 豫定.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童心으로 돌아갈 수 있는 색다른 볼거리가 될 듯.
問議 www.hilton.co.kr 02-317-3075

2006 아듀! 크리스마스 亂打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우리 固有의 가락인 四物놀이 리듬을 素材로 廚房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린 난타 公演이 12月 24日과 25日 韓國소리文化의전당 모악黨에서 열린다. 料理라는 親近한 素材에 코믹的 要素를 더해 누구나 재미있게 觀覽할 수 있다. 公演中 함께 舞臺에 올라 게임을 하는 等 觀客이 直接 參與할 수 있다. S席 3萬원, R席 4萬원.
問議 www.nanta.co.kr

웃찾사 vs 개그콘서트 GAG BATTLE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 올 가이드 북

TV 프로그램인 ‘웃찾사’와 ‘개그콘서트’팀을 한番에 만날 수 있는 機會. 크리스마스를 신나게 웃으며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豫買를 서두를 것. 12月 15日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時間은 午後 3時, 5時 30分, 8時 30分이고 S席은 5萬5千원, R席은 6萬6千원이다.
問議 www.jangchunggym.co.kr 02-2236-4197

  • 推薦 0
  • 댓글 0
  • 目次
  • 共有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