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季節의 逆走行, 그래도 봄!|週刊東亞

週刊東亞 1131

..

寫眞으로 보는 一週日

季節의 逆走行, 그래도 봄!

  • 入力 2018-03-27 11:32:00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뉴스1]

    [뉴스1]

    春分에 느닷없이 눈이 내렸다. 3月 21日 午後 市民들이 雨傘을 쓴 채 서울 光化門廣場을 걷고 있다.

    節氣上 春分(春分)인 3月 21日, 갑자기 날린 눈발과 强風에 많은 이가 허둥지둥하는 모습이었다.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野俗한 마음마저 들 무렵, 언제 그랬느냐는 듯 마른 山茱萸 나뭇가지에 노란 꽃봉오리가 힘차게 돋아났다. 그 아래로 햇살을 滿喫하며 散策하는 아이들. 그렇게 봄은 徐徐히 우리 곁으로 오고 있다. 酷毒한 時期를 보내고 있을 미투(Me Too) 被害者들에게도 하루빨리 薰風이 불어오길.

    [뉴스1]

    [뉴스1]

    3月 20日 南韓 藝術團의 平壤 公演을 論議하고자 南側 首席代表 윤상 音樂監督과 北側 代表 玄松月 三池淵管絃樂團腸이 板門店 統一閣 會議場에 들어서고 있다.

    [뉴스1]

    [뉴스1]

    和暢한 봄날씨를 보인 3月 22日 慶南 咸陽郡 上林公園에서 幼稚園生들이 散策을 즐기고 있다. 뒷山은 아직 눈으로 덮혀 있다.

    [뉴스1]

    [뉴스1]

    ‘2018 平昌冬季올림픽 및 패럴림픽’李 個??·??閉會式이 열렸던 平昌올림픽스타디움이 撤去 作業에 들어갔다.



    [박해윤 기자]

    [박해윤 記者]

    3月 22日 서울 鍾路區 청계광장에서 ‘미투運動과 함께하는 市民行動’ 主催로 ‘2018年 性差別, 性暴力의 時代를 끝내기 위한 2018分(33時間 38分) 이어 말하기 大會’가 열렸다.



    포토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