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탁재훈, 演藝大賞 公約 ‘바디 프로필’ 挑戰→反轉 몸매 ‘焦土化’ (미우새)|스포츠동아

탁재훈, 演藝大賞 公約 ‘바디 프로필’ 挑戰→反轉 몸매 ‘焦土化’ (미우새)

入力 2024-04-19 10:5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放送人 탁재훈이 ‘맨몸 바디 프로필’에 挑戰한다.

21日 日曜日 밤 9時 5分,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이 ‘地獄에서 온 꾹 館長’ 김종국에게 結局 强制 召喚된다. 이날, 탁재훈은 2023 演藝大賞 公約으로 내세웠던 ‘맨몸 바디 프로필’을 4個月째 履行하지 않고 있다 結局 김종국 體育館으로 끌려간다.

탁재훈을 김종국에게 데려온 김준호는 “只今 일이 없는 게 다 對象 公約 履行을 안 해서”라며 탁재훈을 부추겼다. 이에 탁재훈은 김준호와 김종국 사이에 낀 채로, 꼼짝없이 對象 公約 實現을 위해 運動을 始作했다.

本格的으로 김종국과 地獄訓鍊에 突入한 탁재훈은 始作부터 難關에 逢着하는 모습을 보여 쉽지 않은 바디 프로필 挑戰棋를 豫告했다. 旣存 푸시업 姿勢가 아닌 ‘꾹 館長 票’ 高難易度 푸시업을 遂行하는가 하면, 무게를 알려주지 않고 數字만 歲는 꾹파르타 式 運動 굴레에 갇힌 탁재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인정사정없는 꾹 館長의 運動法에 結局 탁재훈은 憤怒를 참지 못했다는 後聞이다. 運動은 죽어도 하기 싫은 ‘濁짱이’ 재훈과 어떻게든 運動을 시키고야 말겠다는 ‘꾹 館長’ 終局 사이에 팽팽한 氣싸움이 이어져 보는 이들의 緊張感을 高調시켰다.

終局 票 스파르타 運動 以後 제대로 效果를 본 탁재훈은 意外의 反戰 몸매를 선보여 母벤져스의 感歎을 불러일으킴과 同時에 김종국마저 깜짝 놀라게 했다. 果然, 放送 最初로 公開한 탁재훈의 맨몸은 어떤 모습일지, 期待感이 高調된다.

寫眞=SBS ‘미운 우리 새끼’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