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마이걸 微微, 아찔 果敢 空港패션 ‘런웨이人 줄’ (偉大한 가이드)|스포츠동아

오마이걸 微微, 아찔 果敢 空港패션 ‘런웨이人 줄’ (偉大한 가이드)

入力 2024-04-16 21:2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偉大한 가이드’ 申鉉濬, 朴明洙, 오마이걸 微微, 채코제, 럭키가 印度로 떠났다.

MBC 에브리원 ‘偉大한 가이드’는 韓國 居住 N年次 大寒外國人이 가이드가 되어 母國을 訪問하는 旅行者들과 現地人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現地人 착붙 旅行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일럿 當時 好評을 모은 이탈리아, 이집트 旅行에 이어 正規 編成 後 英國 旅行을 公開해 話題를 모았다. 以後 情熱의 나라 멕시코 篇 公開를 豫告해 많은 期待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는 16日 ‘偉大한 가이드’의 5番째 旅行地인 印度로 向하는 出演陣들의 空港 出國 寫眞이 公開돼 視線을 집중시킨다.

지난 멕시코 旅行을 함께한 申鉉濬, 오마이걸 微微, 旅行 크리에이터 채코제에 이어 새롭게 合流한 ‘藝能의 神’ 朴明洙, 가이드로 나선 ‘大寒印度人’ 럭키까지. 難易度 극상 旅行地로 꼽히는 ‘印度’로 向하는 ‘偉大한 가이드’ 幻想의 라인업이 期待를 높인다.

먼저 ‘偉大한 가이드’ 印度 便 맏兄 라인 申鉉濬, 朴明洙의 만남이 印象的이다. 두 사람은 仁川空港에 들어서는 瞬間부터 얼굴 가득 환한 微笑를 지으며 印度 旅行에 對한 설렘과 期待感을 드러냈다.

여기에 各各 블랙과 데님으로 空港 패션을 完成, MZ世代 못지않은 스타一理視한 感覺을 뽐냈다. 率直함, 愉快함으로 武裝한 두 사람이 동생들과 어떤 印度 旅行을 즐길지 注目된다.

그런가 하면 오마이걸 미미는 果敢한 스타일링과 걸크러시 魅力으로 仁川空港을 瞬息間에 런웨이로 만들었다. 불륨감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아찔한 레드립, 이와 對比되는 시크한 블랙 패션이 미미의 ‘멋쁨’ 魅力을 限껏 끌어올린 것.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말에 最高의 리액션을 보여주는 미미를 통해 한層 흥 넘치는 印度 旅行이 期待된다.

또 熱情的 스타일로 武裝한 채코제와 가이드 럭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旅行 固守답게 活動的이고 便安한 스타일링을 한 채코제는 ‘印度’를 떠올리게 하는 새빨간 터번을 머리 위에 둘둘 감아 視線을 强奪했다. 럭키는 ‘I ♥ INDIA’ 티셔츠를 입고 登場, 印度 旅行 가이드로서 불타는 意志를 드러냈다. 누가 봐도 ‘印度’로 向하는 두 사람의 强烈한 存在感이 웃음을 자아낸다.

申鉉濬, 朴明洙, 오마이걸 微微, 채코제, 럭키가 難易度 극상 旅行地로 꼽히는 印度로 떠났다. 空港에서부터 이토록 個性 넘친 다섯 멤버가 旅行者들의 永遠한 로망 ‘印度’에서 어떤 現地人 착붙 旅行을 經驗하게 될지 궁금하다.

MBC 에브리원 ‘偉大한 가이드’는 每週 月曜日 밤 8時 30分 放送된다. ‘偉大한 가이드’는 最近 마무리된 英國 便에 이어 멕시코 篇, 印度 篇을 公開할 豫定이다.

寫眞提供 = MBC에브리원 ‘偉大한 가이드’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