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솔라, 生日 팬미팅 盛了…올해 最高의 날 完成|스포츠동아

마마무 솔라, 生日 팬미팅 盛了…올해 最高의 날 完成

入力 2024-02-22 15:0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RBW]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生日 팬미팅을 盛了했다.

솔라는 지난 21日 서울 江南區 日誌아트홀에서 生日 팬미팅 'HAPPY SOLAR DAY'(해피 솔라 데이)를 開催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 2014年 데뷔 後 열린 솔라의 첫 오프라인 팬미팅이다.

솔라는 팬미팅 콘셉트부터 選曲, 코너까지 팬들에게 事前 設問調査를 進行해 巫舞 맞춤型 파티를 열었다. 솔라는 自身에게 가장 意味 있는 날을 가장 所重한 사람들과 뜻깊게 보냈다.

솔라는 먼저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꼬浮氣' 코스튬을 입고 登場, '찹찹 (chap chap)' 舞臺로 오프닝을 열며 팬들의 뜨거운 呼應을 이끌었다. 이어 솔라는 팬들이 가장 보고 싶은 콘셉트로 꼽은 '섹시' 키워드에 걸맞은 샘 스미스의 'Unholy'를 選曲, 힙하면서도 핫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팬들의 매서운 質問에 거침없이 答하는 Q&A 코너도 이어졌다. 一名 'M.M.M (마라 미션 問答)'으로 솔라는 팬들의 궁금症을 다섯 글字로 解決하며 센스 있는 입담과 瞬發力을 자랑했다. 申請曲 퍼레이드도 펼쳐졌다. 솔라는 自作曲 '텅(Empty)'에 이어 全 世代를 아우르는 名曲을 리메이크해 선보이는 '솔라感性' 시리즈의 가장 最新曲인 故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잇달아 消化해 現場을 感性으로 물들였다.

솔라의 反轉 魅力을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넘버도 만날 수 있었다.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主人公으로 活躍한 솔라는 代表曲인 '人生이란', '마지막 瞬間'을 熱唱했다. 섬세하게 高調되는 感情線을 따라 曲의 後半部에는 이를 터뜨리며 暴發的인 歌唱力을 뽐냈다.

이어진 'HELLO (Solo 솔라)' 舞臺는 팬들의 떼唱으로 感動을 안겼다. 솔라는 또한 코너 '눈을 감고'를 통해 世上에 하나뿐인 '꿀 (HONEY)' 舞臺를 꾸몄다. 솔라는 눈을 감은 채 舞臺 照明, 小品 等을 팬들의 反應만으로 擇했다. 以後 솔라는 김종국 '사랑스러워', 태민 'Guilty' 等 有名 챌린지 메들리를 선보이고, 팬들과 함께 生日 케이크 秒를 불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追憶을 膳賜했다.

生日 팬미팅을 마친 솔라는 "巫舞들 德分에 제 生日이 더욱 幸福해진 것 같다. 앞으로도 巫舞 여러분의 하루하루가 꼭 오늘처럼 즐怯길 바란다. 恒常 곁에서 함께해 주셔서 感謝하다"라고 所感을 傳한 뒤, 앙코르曲으로 '뱉어 (Spit it out)', '별 바람 꽃 太陽 (Solo Ver)'을 消化해 깊은 餘韻을 남겼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