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 오늘(20日) 컴백…感性 刺戟 ‘봄바람’ 公開 [DA:투데이]|스포츠동아

김재환, 오늘(20日) 컴백…感性 刺戟 ‘봄바람’ 公開 [DA:투데이]

入力 2023-03-20 09:3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 스윙엔터테인먼트 提供]

歌手 김재환이 20日 午後 6時 새 싱글 '봄바람'을 發賣한다. 6個月 만의 컴백이다.

'봄바람'은 레트老漢 포크락에 트렌디한 姨母 트랩(Emo Trap)을 加味한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曲이다. 휘파람 소리로 始作하는 印象的인 導入部와 포크樂의 레트老漢 느낌, 트렌디한 트랩이 調和를 이루며 中毒的인 멜로디를 膳賜한다.

봄의 鄕愁를 刺戟하는 歌詞에 哀切한 보컬이 더해져 더욱 津한 感動을 주는 김재환의 '봄바람'은 봄이 오면 떠오르는 지난 追憶과 그로 인해 또다시 깊어지는 그리움을 歌詞에 담았다.

김재환은 2019年 솔로 데뷔 以後 앨범, OST, 뮤직 페스티벌, 콘서트 투어, 藝能 等에서 다양한 音樂 活動을 선보이며 卓越한 實力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9月 發賣한 다섯 番째 미니앨범 'Empty Dream(엠프티 드림)'에서 전곡 作曲, 作詞에 參與한 김재환은 萬能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最近에는 KBS 2TV '不朽의 名曲' 아티스트 YB 篇에 出演해 1部 最終 優勝을 차지했다.

김재환의 새 싱글 '봄바람'은 20日 午後 6時 各種 音源 사이트를 통해 鑑賞할 수 있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