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事前登錄 1200萬 突破…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5月 8日 出擊|스포츠동아

事前登錄 1200萬 突破…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5月 8日 出擊

入力 2024-04-18 10: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水準 높은 原作 具現으로 沒入感↑
事前登錄 時 補償 提供
넷마블은 新作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5月 8日 글로벌 市場에 正式 出市한다고 17日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累積 照會數 143億 뷰를 記錄한 ‘나 혼자만 레벨업’ 知的財産權(IP) 最初의 게임이다. 水準 높은 原作 具現을 통해 利用者들에게 沒入感을 膳賜하고, 다양한 스킬과 武器를 活用한 自身만의 액션 스타일을 具現할 수 있는 것이 特徵이다.

지난 달 19日부터 韓國을 包含한 글로벌 全域에서 進行 中인 事前登錄子 數는 1200萬 名을 넘어섰다. 事前登錄 始作 이틀 만에 100萬 名을 突破했고, 한달이 채 되기 前에 1200萬 名을 記錄하며 正式出市에 對한 期待感을 높이고 있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事前登錄에 參與한 利用者들에게 ‘傳說 等級 魴魚灸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性別 魔力 修正 各 2個’, 10萬 골드’ 等 實際 販賣 패키지를 補償으로 提供한다. 또 携帶폰 登錄을 하면 헌터 ‘幽眞號’를, PC 事前登錄 詩에는 ‘10萬 골드’를 補償으로 支給한다.

넷마블은 國內는 勿論 海外에서 屋外廣告를 선보이고 네네치킨과 協業 이벤트를 進行하는 等 게임 알리기에 功을 들이고 있다. 넷마블은 또 正式出市 前까지 事前登錄을 進行하고 다양한 인게임 情報와 이벤트 等을 公式 홈페이지를 통해 持續的으로 公開할 計劃이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記者 dionys@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